궁금하고 특이한

in #krsuccesslast year

image.png

안녕 친구 Steemit, 당신을 맞이하게되어 기쁩니다 몇 일 동안 게시하지 않은 후 건강을 기원합니다.오늘 나는 당신이 좋아하고이 출판물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받기를 바라면서이 출판물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1998년 초, 자정쯤, 교통량이 많은 고속도로에서도 견인차 기사가 발렌시아를 떠나던 중 얀타에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때, 나는 잘 차려입은 한 노인이 신호를 보내는 것을 보았다. 앞을 가로지르는 차들, 얀타는 이미 고정, 견인차 기사는 다시 여행을 시작했고 노인 앞을 지나며 계속 가는데 이 사람의 표정에서 무언가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그가 밤에 혼자 있고 도움이 필요한 느낌을 어떻게 경험했는지, 그는 차를 세우고 물러나 노인이 차에 타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는 차에 타면서 자신을 가브리엘이라고 소개하고 다음과 같이 운전사를 즐겁게 했습니다. 그가 마라카이 시를 떠날 때까지의 흥미로운 이야기들과 라 빅토리아는 목적지에 도착했기 때문에 운전사에게 멈춰달라고 요청했지만, 장소의 엄청난 고독에도 불구하고 노인은 그의 가방에서 작은 천 가방을 꺼냈습니다. 자신을 차에 태워준 기사에게 준 주머니, 이 기사는 돈이 필요없다며 돌려주려 했지만, 노인은 받아들이겠다고 우기고 그 외딴 곳으로 사라졌는데.

image.png

처음에는 노인이 준 선물을 차창 밖으로 던져버리고 싶었지만 무언가에 말려 조수석에 불가사의한 선물을 놓고 여행을 계속했다. 견인차는 노인이 준 가방 안에서 쓸데없는 장신구나 종교 엽서를 발견하기를 바랐지만 가방을 열어보니 역시 1876년에 주조된 순금화가 들어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충분하지 않게 그는 1890년에 발행된 3개의 지폐가 중앙 은행에서 생성된 것이 아니라 Dr. L.A.가 이 은행의 총재였을 때 카라카스 은행에서 생성된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Mendoza, 이 시점에서 오직 수집가만이 이상한 노인이 견인 트럭 운전사에게 준 그 기이한 선물의 훌륭함을 평가하거나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특이한 경우 견인차 기사가 표가 진품이고 가치가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선물이 어떻게 전달되었는지는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습니다.

image.png

운전기사는 카라카스와 발렌시아 시 사이를 자주 오가지만 ​​고속도로 곳곳을 돌아다녀도 그 노인의 소식을 다시는 듣지 못했습니다. 혹시 그가 유령인지, 아니면 그가 차에 탄 부유한 노인인지, 가능하다 베네수엘라 중앙 은행이 창설되기 전에 각 은행은 견인 트럭 운전사에게 제공되는 지폐로 자체 지폐를 만들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image.png

참고한 출처:
페이스북
유튜브
위키백과

인사와 큰 포옹.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70098.52
ETH 3942.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