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펠레 왕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in #krsuccesslast year

image.png

당신이 펠레 왕에 대해 몰랐던 10가지 사실.
월드컵 최연소 득점자. 기록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는 1958년 6월 19일 브라질이 웨일스와 8강전에서 월드컵에서 골을 넣은 최연소 축구 선수입니다. 66분에 골을 터트려 다음 라운드로 진출.

천 번째 골은 1969년 11월 19일 페널티킥에서 나왔고, 펠레는 자신의 계정에 999개를 넣었고, 거룩한 팀은 마라카나 경기장에서 바스코와 맞붙었습니다. 상징의 주인공이 너무 많았지만 페널티킥이 있었고 경기가 마비된 25분간 경기장은 성대한 축하연이 형성됐다.
Pele은 영화 Evacion 또는 Victoria에 출연하는 것 외에도 배우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브라질 스타는 여러 영화에서 일했습니다.

image.png

펠레는 20세기 최고의 운동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1999년 올림픽위원회는 올림픽에 한 번도 출전하지 못한 그를 지난 세기 최고의 운동선수로 선정했지만, 선수로서의 덕목 중 스피드, 파워, 탄력, 점프력이 돋보였다.
그의 별명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신발을 신지 않고 맨발로 놀았기 때문이라는 설, 학창시절 벌칙을 풀고 돌아온 후 학창시절 동료를 펠레라고 불렀다는 이유로 때렸다는 설도 있다. 그 이름으로 그를 불렀다.
킹 필 골키퍼 또는 골키퍼
선수 생활 내내 그는 4번 포스트 밑으로 내려와야 했고,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산토스 팀이 그레미오와 경기를 가졌던 준결승에서 일어났습니다. 골, 그는 두 번 성공적으로 개입했고 마침내 성스러운 팀이 4-3으로 승리하고 토너먼트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

image.png

발렌시아 팀에 좌절한 이적 King Pepe는 유럽 축구로부터 엄청난 제의를 받았지만 그가 아주 어렸을 때 발렌시아로 이적할 참이었습니다.

마라카나조의 날 예언.

1950년 6월 16일 브라질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골로 전 세계가 침묵에 빠졌다. 당시 펠레는 9살이었고 가족과 함께 골을 보았다. 아빠 내가 세상을 이기겠다'는 말은 8년 뒤 현실이 됐다.
보고타에서 추방.

1968년 콜롬비아 올림픽 대표팀이 대회를 준비하던 중 엘캄핀 경기장에서 산토스 팀을 초청해 친선경기를 펼쳤는데, 이때 페널티킥에 항의하는 경기가 벌어졌고 당시 심판 기예르모 벨라스케스는 의심하지 않았다. 그를 퇴장시킬 때 관중들은 손을 머리 위로 들고 주저하지 않고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라고 요구했고, 축구연맹은 이를 승인했고 경기를 떠난 건 심판이었으며.

그의 플레이를 지켜보며 전쟁이 중단되었습니다.
1969년 초에 Santos 클럽은 아프리카를 순회했습니다. 그들은 내전 중인 콩고 공화국을 방문했고 Pele 왕과 Santos 팀의 경기를 보기 위해 멈췄습니다. 며칠 후 그들은 나이지리아로 갔습니다. 게릴라전 이번 모임은 2월 4일 지역에서 온 팀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그렇게 펠레 왕에 대해 몰랐던 일이 끝납니다.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79.72
ETH 3920.7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