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10/08 - [스몬]

in #life6 years ago

.
.
이젠 날씨가 제법 쌀쌀하겠군요.
쿠웨이트는 아직도 덥네요... ^^

지난주에 대사관에서 주최한 개천절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해외에 오래 있었지만 이런 행사에 참석해 보기는 처음이네요.
중동에서 태극기를 보고, 애국가를 부르고, 외국인들과 함께 하는 개천절 행사가 어색하기도 했지만,
우리나라의 역사가 시작된 날을 서로 축하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
3.jpg

4.jpg

5.jpg

6.jpg

스팀몬스터 게임이 조만간 오픈할 예정입니다.
테스트 버젼에서 게임을 해보니 기대했던것 이상이네요... ^^
알파카드(30만팩)는 완판이며 판매 대금으로 스파업해서 스몬글에 보팅을 해주고 있습니다.
베타카드(90만팩)은 현재 판매 되고 있습니다.
일단은 디스코드를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간의 소통이 잘 되고 있고,
블럭체인과 암호화폐를 몰랐던 일반인들을 스팀잇에 들어오게하는 역활을 할수 있을거 같네요.
카드를 선택하면 알아서 진행되니 게임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즐길수 있을것 같구요... ^^

Steem Monsters Contact Info
Official Account: @steemmonsters
Website: https://steemmonsters.com
Discord: https://discord.gg/CAFJRjY
V1jRnYp.gif

.
.
.
요즘은 스팀에 활기가 넘치는것 같습니다... ^^
(가격은 여전히 우울하지만...ㅜ.ㅜ)
하드포크도 어느정도 성공적인듯 하고, 다양한 써드파티, kr에서 증인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많아지신듯 합니다.
102_6575_-_복사본.jpg

화이팅입니다... ^_^

Sort:  

태은이가 행복해보이네요~ 포스팅하셔서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teemMonsters 'R' US!!

아주 좋은, 내 가장 친한 친구는 @abdullar, 나는 게임의 이름을 정말 좋아한다. 당신은 피곤하고 오랜 시간을 보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 가장 친한 친구를 공유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다. 너 그리워.

정말 멋져 보이는 내 친구 야.

항상 응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좋은일도 하고 이벤트도 잘하고 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엄청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올리신 글보고 너무 반가워 뛰어들어왔습니다ㅋㅋㅋ 그곳에서도 건강하시지요?
타향에서 보는 태극기라니 감응있습니다!! 오늘이 마침 한글날이어서 그런지 더욱 그런 거 같아요!!!
아무쪼록 스몬도 정식으로 시작되고 완전 흥했으면 좋겠네요 카드값 최소 10배 올라라!!!ㅋㅋㅋ
자주 안부글 올려주세요~~~~

앗... 내일도 쉬는 날이군요.
10배 감사합니다... ^^

와우, 큰 즐거움으로 애국가를 부르는 것은 매우 재미있어합니다. 특히 다른 민족의 사람들로 가득 찬 우리의 영혼을 매우 열정적으로 만듭니다. 그것은 내 친구 @abdullar에게 매우 기쁜 일입니다.

Hi.@abdullar ho are you.
Post you cool

압둘라님도 증인 도전하시지요! ^^

일단 1표 확보이십니다!!

2표 확보이십니다

10표 확보해 오겠습니다.
도전만 하신다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