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10/12 - [Another Friend - 이벤트]

in #life6 years ago

.
.
누구일까요... ^^

아래 Amy의 시에서 Friend는 누구일까요 ??
맞추시는 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문제가 어렵지 않으니 먼저 답을 적어주신 분에게 아래의 스팀 몬스터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1등 : Angel of Light (1명)
2등 : Kiara Lightbringer (5명)
3등 : Common (10명)
a.jpg b.jpg

Another Friend

by Amy

A girl stood on top of a hill
Her mind racing back and forth
While her heart waited patiently
And turned her head to the north.

Up in the sky
Was her friend floating around.
Wearing a coat of the softest cotton
And making a strange sound.

She held out her small hand
And then started to play for hours and hours
Till the sun began to set
And the girl saw her friend go up a tower.

It shone like the brightest star
And the friend promised to come back.
Leaving tears in the girl's eyes.
Finally, said goodbye when the sky was pitch black.

멋진 시와 선물을 골라준 Amy에게 감사 드립니다.
지금 옆에서 열심히 스몬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
.
.
불금 되세요... ^_^

Sort:  

원래 Amy가 생각했던 Friend는 구름이었습니다.
맞추신 아래분들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또한, 생각하기에 따라 다른 답도 충분히 나올수 있는 문제였던거 같아서 답을 주신 다른 분들에게도 Common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1등 : @fur2002ks
2등 : @feelsogood, @ayogom, @sampling, @agee00, @twinpapa, @futurecurrency, @tradingideas
3등(구름이외의 답) : @sonsory, @rbaggo, @girina79, @tailcock, @kstop1, @jamieinthedark, @bluengel, @mistytruth, @lucky2, @dudream, @li-li, @yetxuni, @realsunny, @floridasnail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2등이다....제상품카드는 1등이신 @fur2002ks 님에게 같이 보내주세요~~전 스몬을 하지않아서^그래두 답맞추었으니 기분좋습니다 흐흐^

What was my prize? Haha! @abdullar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애매하였는데, 구름이 답이군요. 감사합니다.

@abdullar mi querido amigo! No entendí jajajaja! :(

여보세요
나는 그녀의 친구가 구름이라고 생각한다.
이 대회는 끝났지 만 나는 거북이가 좋아서 다른 경연 대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한국어를 읽고 번역하고 수수께끼로 재미있게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작별 인사

Posted using Partiko iOS

Hi friend, I hope you have a happy day! Well I encourage myself to participate and my answer would be "Angel of Light" hahahahaha! I hope to have won, that super these initiatives :D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나는 격려 받았고 나의 대답은 "빛의 천사"하하하! 나는이 이니셔티브를 이겼 으면 좋겠다 : D

there is no other word for you @abdullar, keep on being passionate and successful always, follow me.

질문을 착각했네요 ㅠㅠ 구름입니다

전아직 스몬을 시작안해서 ㅎㅎㅎ 응원만 하겠습니다!
압둘라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 압둘라님^^
아~ 영어가 짧아놔서... 구름인가요? 아님 말구요~ ㅎㅎ

game a very amazing,really great work my brother,@abdullar

오랜만에 뵙습니다 ㅎㅎ
Amy의 친구는 태양 혹은 북극성이라고 생각했는데, 하늘이 검은색이었을 때 작별인사를 했으니.. 해겠네요 ㅎㅎㅎ

구름 아닌가요? ㅎ

불금 보내세요 ^^

달이라고 생각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