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에 도착하였습니다... ^^

in #life6 years ago

.
.
오랜만에 걸어보는 동네길입니다.
길가에 꽃 한송이도... 나무 한그루도 반갑게 느껴 지네요... ^^
20180127_143223.jpg

스팀잇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비코가 하락했지만 스팀은 예상외로 잘 버티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가입자도 늘어나고... 새로운 글도 넘쳐나는것 같습니다.
벌써 67만... 조만간 백만을 넘길것 같네요... ^^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i love orange very beautiful photography dear friend

I salute with your posts, your posts motivate me
thanks ,,,

Waw. Fruit fresh

압둘라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
압둘라님께도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좀 추워서 고생하기는 했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

쿠웨이트에 도착하는 것은 멋지 네요.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건강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건강을 돌봐야합니다.

감사합니다... ^^

spectacular pic brother @abdullar

한국은 추운데 쿠웨이트는 사진상 따뜻함이
느껴져 참 좋네요^^ 요즘 더욱 스팀잇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그런지 활기가 넘치는거 같아요..
더욱더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화이팅~응원해요..
타지에서 건강챙기시고 좋은날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요즘 분위기 너무 좋네요~ 스팀잇 백만 가즈아~!! ^^

Beautiful..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예전에 스팀잇 처음 시작할 때, 압둘라님의 글들에서 스팀 커뮤니티의 희망을 보고 힘을 얻고는 했습니다. 이렇게 따끈따끈한 글을 보고 댓글을 남길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멋진글 잘 보았습니다... ^^
가끔 현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