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view in the Miral ... [Photos in Kuwait]

in #life7 years ago

.
.
오늘은 집근처 바닷가에 다녀왔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자주 찾는 Miral이라는 곳이 있는데 경치도 좋고 Family restaurant도 많아 친구들이나 가족단위로 찾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조명도 멋지고 특히 커다란 물레방아가 인상적이네요.
오랜만에 마눌님과 커피도 한잔하고 산책도 했지요.
야경 사진 몇장 올립니다... ^^
1.jpg

20171013_174244.jpg

3.jpg

2.jpg

10월이 되니, 요즘은 폭염이 좀 수그러 들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오네요.
가족들끼리 차를 마시는 모습도 보이고, 물놀이 하는 아이들도 보입니다.
휴일이어서 그런지 모두들 여유가 있어 보이는군요... ^^

5.jpg

7.jp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Sort:  

Excellent and Beautiful Kuwait I love these beautiful locations. Thanks for Sharing @abdullar.

와 진짜 멋지네요. 조명 야경 건물.
쿠웨이트 사시는 군요 와! ㅎㅎ

Great place ,
many many thanks for shareing picture.

Your country is so beautiful @abdullar, I love Kuwait as I love Indonesia.. Thank you so much for writing and sharing with us. You got my upvote and resteem

The second one is my favorite...with the coloured water it's a really beautiful place

Definitely worth an upvote and a resteem :)

이 곳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서 경치를 즐기고 싶다.
좋은, 아주 유망한 행복의 장소.
Thanks @abdullar :-)

thanks for visiting and reply... ^^

thank you also for your kind response, may your day be fun.

very very Beautifulll photo and i love kuwait country 💕💕
Always be Happy 💕

새벽은 또 다른 모습
들여다 봐야
예쁜 꽃처럼

감추어진 모습이 있다
그래서
좋다

일찍 방문하셨네요
격려의 보팅 고맙습니다.

hooo ^^

이제는 자야할 시간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91.27
ETH 3180.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