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엔 왜이리 미인이 많을까

in #life6 years ago (edited)

여덟 시 쯤 일어나 커피 한 잔 내리고 멍멍이들 밥 주고 스팀잇 앞에 앉아 여기 저기를 기웃거리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스팀잇에는 유독 미인들이 많다는 것이었다. 당구 치시는 분, 맛집 소개해 주시는 분,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전해주시는 분 등등 하나같이 미인이었다. 포스팅을 읽다가 댓글을 보면 또 미인이 있고, 그 분 포스팅을 읽다가 댓글을 보면 또 또 미인이 막 화수분처럼 나오고 해서 여기가 SNS인지 이태원인지 헛갈릴 정도였다.

20151003_1443873347_92917300_1_99_20151024205406.jpg

갑자기 궁금해졌다. 왜 스팀잇에는 이렇게 미인이 많을까? 스팀잇이 역시 지금 제일 힙해서...?? 누군가 미인 커뮤니티에 스팀잇 프로모션을 진행...?? 아침부터 쓸데 없는 고민에 빠져있는게 안타까워 보였는지 아내가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아내는 이야기를 듣더니,

거기라고 특별히 미인이 많겠어? 예쁜 애들만 얼굴 올리니까 그렇지

Aㅏ

역시

나는 프로필에 멍멍이 사진 올려놓구선
답은 이미 나에게 있었으면서 뭘 멀리서 찾구 그래

우는거 아니야 매워서 그래
삶이 매워서

Sort:  

꼭 그런것은 아닙니다. (단호)

과연 그럴까요? (빈정빈정)

주르륵....(진심)

아무말이나 하래서 거짓말좀 해봤어요.. 그게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ㅠㅠ

이렇게... 저의 마음을 한번 더 후벼 파시다니.

헉...? 여성분?? 전 이제껏 남자분인줄.. ㅠㅠ 가즈앗!!! ^^

뜻밖의 성별공개...?!? 그나저나 비트코인 차트 보면 마지막 숨을 헐떡거리고 심정지한 사람같은 파형이... 누가 제세동기 들고 슛 한번 날려줬음 좋겠네요 ㅠ

ㅋㅋ 갑자기 "니 번호판이 아깝다!" 명대사가 떠오릅니다... 8282

어디선가 제 얼굴을 보셨나봅니다. 가즈앗!!!!

ㅋㅋ 절대 아닙니다~~ 그냥 아이디보고 느낌이... (굽신굽신)... 가즈앗!!!

스프링필드가 요새 유행하는 소녀전선 춘전이라는 소총 이름이라 당연히
남성인줄....ㅋㅋㅋ

나름 소통을 지향하는 중이었는데 소총이라니...ㅋㅋㅋ 냅다 쏴 버릴까봐요 ^^

예뻐 보이는 건 아닐까요? ㅋㅋ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2 (단호)

과연 그럴까요? 2 (빈정빈정)

your post @cheolsoo2 is very good and very useful for visitors and readers ... continue to work

ㅋㅋㅋㅋ 짤줍좀 하겠습니다. 찾고 있던 짤이었어요. 아내한테 보내줘야 하기 때문에...

올 ㅋㅋ 당구치는거 전가요 ? ㅎㅎㅎ

네네...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

일침이시군요 ㅋㅋㅋㅋ

여기 삶에 청양고추 뿌린 한 사람도 잠깐 들렀다 갑니다.
(이상하다 고양이는 인기가 많았던거 같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