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절...또 좌절...그래도 끝까지 가보자!

in #life6 years ago

슈트_by_cheongpyeongyull.png

올해 2월 말...
뜻하는 바가 있어 회사를 퇴사하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퇴사후 한 달간은 놀았으니 4개월을 공부에 매달렸네요.
오늘 그 공부의 결실을 검증하는 시험이 있었습니다.
결과는 좌절입니다. ㅠㅠ
1교시부터 사람을 당황하게 만드는 문제의 연속.
2교시는 그나마 나름대로 선방.
3교시 문제 보자마자 급우울.
4교시는 포기.

원래 이번 시험이 목표는 아니고 중간점검 차원에서 쳐본거지만...
그래도 이건 사람의 의욕을 바닥까지 쳐박아버리네요.
마치 요즘의 코인 시세처럼 말이죠.

쏘주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휴가도 좀 다녀오고...딱 일주일만 쉬고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열공해야겠습니다.

크기변환_활어-꿈.jpg

Sort:  


힘내세요.
더욱더 열심히 하시는 방법으로 극복하시고요~

그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막연한 마음이지만 그래도 이번 시험이 큰 자극이 되리라 믿어봅니다. ^^

도전을 이루지 못했다지만, 전과 후는 분명히 다르지 않을까요 ... 뜻하는 바 모두를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응원의 말씀에 큰 힘이 되네요.
분명 전과 후는 다른거겠죠? ^^
감사합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원래 재수 삼수 오수까지는 각오해야 하는 시험 아닌가요?

재수 삼수야 각오하고 시작한 공부지만 중간점검에서 이정도의 좌절을 맛볼줄은 몰랐네요. ㅎㅎ
저 때문에 고생하는 와이프에게 미안할 따름입니다.

좌절이란 말은 철우님께 어울리지 않아요! ㅎ
진작 알았다면 ...아쉽네요! 함께 소주라도 할수 있었는데...

그러게요 하마터면 독거님을 뵐 기회가 있었을지도 모를 일이었네요. ㅎㅎ
다음 기회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좌절은 있어도 포기는 없습니다. ^^

중간 점검이니 좌절마시구 힘내세요!! 그래도 실망하는 그 마음은 알거 같네요 ㅠㅠ
다음 시험에선 꼭 좋은 결과 있으실겁니다! 홧팅!!!

똥칠집사님 오랜만이네요. ^^
좌절을 맛봤지만 이를 계기로 더 단단해지고 노력해야겠지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