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NIGHT

in #life6 years ago (edited)

こんにちは、@djmomです。

안녕하세요. @djmom입니다.

先週、パサデナで行われたアートナイトに行ってきました。

지난 주 pasadena에서 열린 아트나이트에 갔다왔습니다.


早く着きすぎてまずは腹ごしらえ!ということで、太郎のリクエストに応えKing Tacoへ。そうなんです、太郎はTacoが好きなんです。

일찍 도착해서 저녁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Taro가 Taco를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결국 King Taco에 갔습니다.

アルパスト(豚肉)とSopesの2種類を注文してみました。

돼지고기 볶음인 Al Pasto와  Sopes를 주문했습니다.


美味しくいただいた後、City Hallへ。

맛있게 먹고 시청으로 갔습니다.


とってもきれいなんです!

참 예쁘죠!!

いたるところでイベントが行われていましたが、太郎が気に入った動物トラックでかなりの時間を要しました。

시청 주변에서 여러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동물 트럭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Taro는 토기를 대려가고 싶다며...ㅋ

太郎をどうにか説得してパサデナセントラルライブラリへ。図書館でも様々なイベントが行われていました。太郎は折り紙コーナーで犬をおってみました。そしてロボットとも仲良く握手!

Taro를 꼬셔서 도서관으로 갔습니다. 도서관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이였어요.  Taro는 종이접기 코너에서 강아지를 접었어요. 그리고 로봇과 악수도ㅎ

いつも8時前には寝る太郎ですが、夜遅くまで外にいたせいかかなり興奮ぎみでした。とても楽しかったようです

평소 8시 전에는 자는  Taro가 저녁 늦게까지 밖에 있어서 그런지 훙분상태였어요~ 정말 즐거웠나봐요!

アートがよくわからない私たちでも楽しむことができるイベントでした!

예술을 잘 모르는 저희도 잘 보고 왔습니다!

Sort:  

뭔 테스트요 ㅋㅋ

환영합니다^^*

즐거운 추억이 되셨겠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