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소소한 주말이야기

in #life7 years ago (edited)

소소한 주말이야기


다음주부터 휴가를 내서 이번주 주말은 오롯이 우리 세...아니 네가족을을 위해 쓰도록했습니다. 뱃속에 있는 만복이 덕에 엄마가 너무 힘들어해서 멀리는 못가고 인근 행사장과 순천만 국가정원을 다녀왔습니다.

1. 순천문화의 거리 달빛야행 / 금요일


IMG_7538.JPG

집앞에 순천문화의 거리가 자리하고 있어 18~20일 야간에 달빛야행이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네가족 출동하여 바람을 쐐고 왔습니다.

IMG_7540.JPG
우리 서우는새로운거나 처음보는거루보면 뚱한 표정을 유지합니다. 잘 웃는데 밖에선 미소를 잘 안보여줌 ㅠㅠ

IMG_7547.JPG
IMG_7546.JPG
사실 이 거리는 시에서 구 도심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이런 행사들이 자주있어 좋은 반면 주민 입장으로 불편한점도 많습니다.

차량 통제가 수시로 되고 행사자체도 이름만 다를뿐 다 비슷비슷한 행사입니다.

정작 주민들은 소외되고 그냥 왔다간 관광객의 카운터만되고 인근 잘되는 몇몇 가계들만 호황인???느낌이네요.

그럼에도 복잡하지않는 시골 소도시에 사람이 이 시간에 돌아다니는 사람구경을 하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수도권에 비할건 없지만요 ^^

IMG_7552.JPG
IMG_7550.JPG

인근 작가들의 프리마켓과 먹거리 일부 체험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 순천 성터와 문화재를 들러보며 돌아다니는 행사입니다

전 한바퀴 돌고 후배 가계로 오랫만에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IMG_7554.JPG
순천 최고 유일의 피규어 샵 MANN 스토어 우리 아들은 신이 났습니다. 후배가 피규어를 아기몬으로 부터 지키느라 진땀을 흘립니다 ㅎㅎㅎ

IMG_7556.JPG
IMG_7558.JPG
여유가 생기면 모으고 싶은건 역시 에번게리온!!!
피규어 살돈은 없고 조만간 다시 페이퍼크래프트로 첮아오겠습니다 ㅎㅎ

2. 순천만 국가정원 / 토요일


IMG_7573.JPG
무더운데 갑자기 비가 쏟아졌습니다. 물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아들!! 엄마를 졸라 비를 맞으며 놉니다.

그래서 원없이 놀아보라고 오전 집안일을 마무리하고 순천만 정원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IMG_7581.JPG
우중충하고 비가 일부 왔으나 감행했습니다.

IMG_7583.JPG
이런 물분수 터널도 있고 초딩용 슬라딩물놀이와 풀은 물갈이중이였습니다. 저희아들은 깊어서 못 놀기 때문에 옆에 얕은 물을 찾아 갔습니다.

IMG_7584.JPG
이미 많은 아이들이 뛰어 놉니다 ㅎ 전 서우랑 함께 들어가서 놀아주느라 노는 사진이 없네요 ㅎㅎ

아주 신나게 놀고 국가정원 온김에 사진찍으러 세계여행을 시작!!

IMG_7587.JPG
태국도 가고~~^^

IMG_7594.JPG
터키도 가고~~

IMG_7596.JPG
이탈리아도 다녀왔습니다.

IMG_7600.JPG
마무리는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했습니다. 잠깐놀랬는대 한참 돌아다니고 왔습니다.

저흰 일년권이 있어 매번 아이 데리고 다닐 계획입니다.
순천시민은 일년권이 1만원이거든요.

일반시민은 3만원이면 일년권을 구매 가능합니다^^

외국느낌도 나고 저처럼 많이 오신다면 그냥 잔디밭에서 놀다 와도 좋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 쌓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도 가족과 즐거운 주말 되었길 빕니다.



Sort:  

나는 언제나 한국 언어에 대해 생각 한다. 한국 문화에 대해 읽기 위해
나는 한국어를 배울 려 고, 그것은 어려운 것, 하지만 난 포기 하지 마 ^_^
나는 TED를 가장 중요 한 회의를 간행 하기 위하여 새로운 페이지가 TED @ted-talk
나는 한국에 있는 몇몇 간행물을 두기 위하여 시도할 것 이다.
나는 이것이 나를 빨리 배울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은 좋은 생각이 있다면, 말해 주시기 바랍니다

Image of Yaktocat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How do I learn Korean quickly?

친한 친구를 만드는게 제일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이셨네요.. 해외여행 하고 오셨네 ㅋㅋ
1년권이 1만원이면 정말 싸네요. 대박입니다.

넵 해외 여행 짤 찍을수 있습니다. 사진에 안나온 곳도 많습니다.^^ 너무 넓어서... 하루에 다 못돌아다녀요..;;;

아~ golbang님이 서우와 만복이 아버님이시구나 ㅎㅎ
참 가정적인신분인듯해요~반갑습니다^^

그냥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빠입니다.. sns엔 좋은것만 올리니....ㅋㅋㅋ 사실 잘하는 편은 아닐 수 있습니다 ㅋㅋ

역시
아이들이 환장(?) 하는 곳은 물놀이장이네요 ㅎㅎㅎ !!

맞습니다. 아이들이 환장하죠 ㅋㅋ

오 순천만 여기는 제가 정말 가보고 싶은곳인데 참고해서 꼭 가봐야겠네요^^

넵 놀러오세요. 물놀이는 여름에만 운영됩니다.

안녕하세요 golbang님, 이번주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아주 보기 좋습니다. 아이도 참 좋아했겠네요.. ㅎㅎ 인력거 체험은 한번쯤
아이와 타보면 좋은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멋진 주말을 보냈습니다. 인력거 체험은 그냥 타고 사진 찍어 는 수준이였습니다 .... 실망;;;

아 그렇군요 ㅎㅎ 주말밤 편하게 보내시고 내일 활기찬 월요일 맞이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 페이퍼크래프트 함께 하고 싶습니다!!

아 보내드릴게요. 어제 보낸다는게 결국 애 재우다 자고 까먹고 그랬습니다 ^^

골방님 주말에 전세계 다 다녀오신겁니까??!!!ㅋㅋ 가족분들끼리 너무 좋은 시간가지신것 같습니다 :)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셨으니 다음 한주도 화이팅 넘치시길 바랍니다 ★

넵 여기 있으면 생각날때 세계여행을 즐깁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한적하게 차를 마시로 선암사를 가볼까합니다. 우리 아들이 좀 차분하게 말아 통할 때쯤??? ㅋㅋㅋㅋ

순천에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네요ㅎㅎㅎ
여수는 가봤는데 순천은 아직이라 다음 여행 때 참고 하겠습니다 :)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ㅎㅎ

보통 관광객들이 여수밤바다 노래로 인해 여수 밤바다 보러 여수로 가지요... 그러나 8시 이후면 다 불 꺼진다는....... 여수는 일부 있지만..... 토박이 입장에서는..... 서울이 놀기 더 좋다는.....;;;

오호 일년권이 순천시민에게는 저렴하군요!

넵 시민들에겐 아주 저렴해서... 시민권 만들면 편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920.11
ETH 3854.7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