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 배우고 싶어진 날 (Suddenly, I want to learn how to play the drum)🎼

in #life6 years ago (edited)


갑자기 드럼이 배우고 싶어지는 날이였습니다.
예전에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지만
오늘도 문득 다시 들었던 날이네요😳😳

Suddenly, I want to learn how to play the drum🎼
doooorooooorooooorooo doomdoom haha😆😆

Sort:  

드럼치는 여자 멋지죠 ㅎㅎㅎ
파워풀!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꼭 배워보고 싶네요ㅎㅎ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시니 정말로 실현시켜보고 싶네요!

무언가를 배우는건 언제나 멋진일이죠. 꼭 배우셨으면 좋겠네요!! 사진 잘보고가요!! :)

감사합니다!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언젠가는 꼭 한 번 배워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