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면허증 갱신하기... [쿠웨이트]

in #life7 years ago

쿠웨이트에 살고 계신건가봐요~ 위험한 동네 이미지는 이제 벗어났는지...중동쪽은 괜히 두려움부터 나는 곳이네요 +0+

Sort:  

익숙해져서 그런지 위험한건 잘 못느끼겠고... 관공서에 일보러 갈때가 좀 힘든것 같습니다... 절차도 까다롭고 거기 근무하는 친구들은 영어대신 아랍어를 많이 써서 소통도 잘 안되거든요.

와..그럼 영어에 아랍어까지 어느정도 알아야 하는군요..해외는 네트웍이 많이 느리다던데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한국이 워낙 빨라서..ㅎㅎ

여긴 너무 느려요... 한국하고는 비교가 않되지요... ^^

한국은 정말 인터넷 최강국이죠..ㅎㅎ 저도 모바일에서 자주 하는데 좀 느린감이 있어 집에 노트북을 하나 살까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