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RC바디 만들기~!!

in #life6 years ago

나만의 RC바디 만들기~!!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5522.JPG

알씨카를 굴리다보면 예쁘게 신경써서 만든 파랑색 바디가 지저분해지고 상처나는게 마음 아플때가 있어요~막상 막 굴리려니까 잘 안되고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낸 막바디!! 검정색으로 하나 새로 장만했어요~7만원 정도 되는 저렴한 바디로 알씨를 막 굴릴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 UP!!

IMG_5518.JPG

IMG_5519.JPG

IMG_5520.JPG

막바디가 정말 하나씩은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날아다니고 뒤집어지고 그러다보면 깨질때도 있고 상처날 때도 많기 때문이에용~!

막바디를 스티커로 개성있게 꾸미고 있어요~저는 94년생이니 숫자 94도 붙이고~여기저기 멋스럽게 스티커를 붙여줬어요~막바디이긴 하지만 검정색이라 시크하고 멋있어 보여서 그런지 이바디도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IMG_5511.JPG

IMG_5515.JPG

앞뒤옆 모습~다 제 맘에 쏙!! 어서 날이 풀려서 막 굴리고 싶은 욕망이!!ㅎㅎㅎ만드는 재미도 있네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A fascinating model toy, it completely relates to this auto. A debt of gratitude is in order for the intriguing post.

Thank u so much!!^^

It's fantastic Thanks sharing

Thank u :)

As beautiful as you see, your words are so beautiful
thanks sister....

Thank u for visiting~have a nice day^^

An interesting model toy, it fully corresponds to this car. Thanks for the interesting post.

It's so funny! Thank u :)

i was waiting for your post. i love read your post.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Nice car and your post.

Always thank u for waiting my post^^☺️

perfect design. metallic color. glass filter. Design of a mere toy car. :)

Thank u so much :)

you're welcome :)

오~ 바디를 막 교체도 할 수 있는거군요
고녀석 참 잘 빠졌습니다 ^^

히힣ㅎㅎㅎ네~바디는 막 교체 가능합니다^^생각보다 디자인 예뻐서~넘넘 맘에 들었어요!!👍

그런데 바퀴는 안보이네요.

네~위에 바디만 구매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