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ING OUT WITH MY FRIEND!

in #life6 years ago

KakaoTalk_20180502_132146822.jpg

KakaoTalk_20180502_132148271.jpg

오랜만에 정말 친한 친구네 학교 주변으로 가서 같이 저녁도 먹고 좋은 시간을 함께 보냈다 :)

요즘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괜찮은 무한리필 삼겹살 집이 있어서
같이 가서 왕창 먹고왔다 ㅎㅎㅎ

마지막에는 배가 터질 것 같아서 노래방에 가서 노래 부르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소화도 시키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낸 것 같다!

it's been a while since i hung out with my close friend.

i really wanted to eat pork belly a lot. luckily there was a place for that.
so we headed off to there.

it was unlimited restaurant so we had it as much as we wanted.

when we went out after eating i was so full.

so we decided to go to karaoke to sing songs plus digest!

KakaoTalk_20180502_132149620.jpg

어느정도 소화가 됐을때 맥주를 마시러 같이 맥주집에 왔다.

신기하게도 편의점처럼 냉장고 안에있는 다양한 맥주를 직접 가져와서 마시고 마신만큼 결제하는 시스템이었다.

소화가 돼도 배가 많이 불렀던 상태라 맥주를 많이 마시진 못했지만
대화도 많이 나누고 거기에 있던 다트도 두 판이나 해서 즐겁게 논거같다 :)

after that, we went to drink beer together.
but we were still full. so we drank bit of beer haha
and we had a lot of talk and played two games of darts.
anyway, it was a lot of fun for me!

Sort:  

ㅎㅎ삼겹살무한인 집이 진짜 소주먹기에 딱!!^^..보팅하고갑니다~^^
팔로도 하구요.. ㅎㅎ
보팅파워가 없어서.. 많은 도움안되겠지만 ㅎㅎ 열심히..^^;;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조만간 스팀 좀 사서 옮겨야겠어요 ㅎㅎ

아 배고파요~

노래방에서소화시키고다시맥주로!!좋은코스입니다 친구들과그렇게신나게놀고싶은날이네요 하하ㅜㅜ

Pork belly need to have more fat.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