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빈센트의 봄축제

in #life5 years ago

우연히 장성역에 갈일이 있어서..나갔다가..장성 빈센트의 봄축제가 있었네요...
장성에 살면서도 이런 축제가 있었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래도 늦지 않게 발견해서 빈센트의 작품도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빈1.jpg
장성역 바로 옆에..기차 한칸을 갤러리로 꾸며 놓았습니다
빈2.jpg
막 입구를 들어서면 빈센트 고흐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빈갤러리.jpg
2층도 있는데..2층은 등불과 부채가 전시되어있습니다
빈4.jpg빈5.jpg빈3.jpg

Sort:  

Congratulations @my456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기차를 저렇게 꾸며놓은 아이디어가 좋으네요

기차 객차를 완전히 개조했나보네요. 2층까지 만들어서..
고흐 작품은 진품이 아니겠죠?

대단한데요. 고흐의 작품을. 전시장도 특이하네요. ^^

빈센트라 하셔서 순간 누군가 했네요 ㅎㅎ
장성 사시는구나 ㅎ 예전에 참 많이 갔었는데 말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