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할아버지 생신이에요!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분들! @rengen 입니다!

그림1.png
오늘은 저희 할아버지의 생신 겸 제사를 지내거라서 오랜만에 할아버지댁에 갔습니다!

20180114_190641.jpg

갑자기 일이 생겨서 조금 늦어졌지만
먼저 제사를 지내고 밥먹었어요
오랜만에 모두는 아니지만 다들 모여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좋았어요!!
특히 탕수육이 엄청 맛나더라구요

20180114_201814.jpg
급하게 찍느라 잘 안찍혔네요 ㅠ
역시 할아버지 생신이라 그런지 초도 엄청 많이 꽂혀있네요
케이크는 제돈으로 샀답니다 ㅎㅎ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다들 모이니까 좋았어요
어짜피 몇주 뒤면 설이라고 해서 또 모일거지만 지금 미리 만나니까 더 좋네요 >_<
설때는 외가에도 가니까 재미있을거 같아요!!


Steemit HS.png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_< @rengen]

Sort:  

가족끼리 저렇게 한상에 모여 먹는 음식은 정말 맛있죠!ㅎㅎ
상다리가 정말 부러질 것 같네요!!
거기다가 생일축하까지!! 여까지 화목한게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오랸만에 사촌동생들 얼굴 보니까 좀 통통해져서 귀엽더라구요 ㅎㅎ

항상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행복한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_<

할아버님 생신 축하드려요~~!^^
이렇게 가족이 다 모여서 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어요 >_<

Congratulations @reng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