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시 인간지표

in #life6 years ago

몇일전 바닥일거라고 마지막 자금을 넣었다고 글을적고 하루만에 하락했네요^^

ㅋ 제가 사서 그런걸까요..

어젠 일본 거래소 해킹까지...

왜 전 다 짜고치는 고스톱처럼 느껴질까요..^^

어제 털린분들이 많이 없길 바라며

추운겨울 계좌까지 춥게 한번 존버 해 봅시다^^

Sort:  

역시 지금같은 하락장에는 존버가 답일까요..
상심 크실텐데 ㅠㅠ 힘내십쇼!!

waw good info ni for us all. hope can share always. if there is a chance visit to my block ea @ ahmadrozam

우는 거기에서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Hy sigizzang, steemit growing rapidly in korea, your success is very inspire us in indonesia, sorry my comment there is no relationship with your content

뭐 언젠간 오르겠죠 흑흑 ㅠㅠ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정말 요즘 쉽지 않네요.. 이제 장투용으로만 보유하고 있어야 하나 싶습니다. 어느정도 정리를 한 상태이긴 하지만 정말 시장이 아직은 뭔가 위축된 분위기네요..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