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자유여행

in #life5 years ago

6박7일간의 오사카 자유여행이 끝이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여유 있는 쉼을 목표로 떠난 여행이었지만..

초등1학년 아들과 가만히 있지 못하는 와이프 덕분에..

하루 4~5시간을 걷는 강행군...

매일 저녁 발바닥과 종아리가 터질듯한 ㅋㅋ

이번 여행의 가장 큰 수확은

아들과의 친밀감 200% 상승 ㅋ

이렇게 오랜시간 함께 있어본게 처음이었던거 같네요...

하루종일 가족과 보내본게 얼마만인지...

두번째가.. 구글맵

구글맵의 위력을...ㅋㅋ

솔찍히 구글이란 회사는 나에게 넘 먼 곳에 있는 회사인줄 알았더니

바로 가까이에 있는 회사였음..ㅋㅋ

살면서 구글맵을 처음사용해 봐서^^

이제 어디든 가겠더라고요..ㅋ

함튼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든 좋은 시간을 잘 보내고 왔으니..

긍정적으로 좀더 가즈아~~~해보자~~ㅋㅋ

Sort:  

Congratulations @sigizz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