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성공

in #life5 years ago

아침부터 급한 서류가 있어서 잠시 어딜 들렸다가...

그때 시간이 오전 10시

나오는 길에 슬슬 배가..ㅠㅠ 아파 오더군요...

사무실 까지의 거리는 20여분..

잠시 고민을 했지만..

저의 선택은 고통을 즐기는 것이었습니다...

참고 사무실까지 들어가기 ㅋㅋㅋ

쉬운 길도 있지만 어려운 길을 선택한..

출발하자 마자 잠시 순간적인 고통으로 후회도 했지만..

절반정도 오니 고통은 잠시 들어가더군요..

여유가 생긴 나머지...

차에 주유까지...

더 여유가 생긴 나머지 앞 유리 세정제와 걸래가 주유소에 있기에.. 유리 청소까지 하는 도중에..

다시 고통이 ㅋㅋ

급 정리하고 5분거리인 사무실로 오는데...

완벽한 주차후 100M 거리를 걸어오는것 까지 성공...

항상 위기는 끝에 온다더니...

화장실 문을 여는 순간 배가 찢어질것 같은 고통이 ㅋㅋ

넘 참아서 그런걸까요...

다행히 무사히 마무리는 했지만..

돌아보면 쉬운길도 있는걸 굳이 ㅋㅋ

이런 성격에서도 보이듯이..

투자도 쉬운길이 있는데.. 왜 어려운 길로 가는지 ㅋㅋ

앗~~~ 더 중요한건

잠시 앉아 있었는데... PT 한시간 한것보다 땀이 더 났다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