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힘든 하락장

in #life5 years ago

어제 저녁에 터진 공구방 사건

대부분 보셔서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최근들어서 가격은 보고있지 않습니다만..

오늘 크립토시장에 들어와서 알게된 지인의 오랜만의 톡이 왔더군요..

현 상황과 공구방에 실질적인 피해로 인해 엄청난게 힘들어 하시길래

그나마 해줄수 있는 밝은 미래를 생각하며 버티라는^^

전화를 마칠때쯤엔 마법처럼 힘을 다시 내더라고요..

주구장창 외쳐대던 비트400과 테죠스 500원이 왔습니다...

왜 전 미리 샀을까요 ㅋㅋ

이더 12만원도 왔네요..

20만원부터 매수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대략 2년전과 비슷한 상황에 그냥 웃음만 납니다..

바닥인줄 알고 들어간 그곳에서 3도막 ㅋㅋ

그런 경험이 있어서 인지.. 지금 상황이 힘들지는 않습니다..

분명 이더20 은 저렴한 가격은 맞으니까요..

이번 하락장을 격으면서 많은것을 배웁니다..

저번 빙하기때는 코린이었다면... 이번에는 코중생인가요...

코린이 다음 단계가 뭔지 모르겠네요^^

분명한건 지금 하락장보다 상승장때 곡소리가 더 날거라 생각을 많이 한 하루입니다..

비트6~700만원(좀더 쓰면 7~800) 이더35~45만원 근처에서 엄청나게 손바뀜이 일어나면서

개미들의 물량은 다 빼앗길거라 예상을 합니다.. (이부분은 그전에 횡보차트로 개미들에게 박스권이란 생각이 들게

아주 반복적인 가격대를 왔다갔다 ㅋ 할것으로 예상은 합니다만.. ㅋㅋ )

다음 상승장을 준비하면서 단 하나.. 최소한 상승3파에서 매도시작을 꿈꾸기에....

언제가 올지 모르지만.. 기절할듯한 가격이 오기전까지 대부분의 코인은 지갑으로 이동중입니다..

잠시 나왔던 물량도 다시 넣고 있습니다..ㅋㅋ

당장 다음달 반등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고

내년 년말까지 횡보를 해도 이상하지 않은 이곳에서...

이젠 정말 필요한 단어가 존버 인듯 합니다..

젤 무식한 방법이 존버이긴 하지만.. ㅋㅋ

다음 상승장 다음엔 존버 안하려고요 ^^

이건 평생의 숙제인듯 ㅋ

Sort:  

다음 상승장 까지만ㅎㅎ 힘내세요

코인의 세계는 분명 쉽지않는 길인거같아요..
그만큼 보상이 있는 곳이길..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