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과 믿음

in #life5 years ago

신념과 믿음은 어디에서든 필요한듯합니다..

가정에서도..

친구사이에서도.

하는 일에 있어서도...

그리고 투자에서도..

지금 웃을수 있는 분들은 비트가 350만원선에서 불안불안할때..

분산추매... 그 이후에도

올랐지만.. 더 오를거란 믿음을 가지고 추매하신분들...

그리고 지금 힘든 분들은 알트장이 올거라고 올 알트인 ㅋㅋ 분들

그리고 아쉽게도 그 바닥을 치고 있을 당시 제 주위에도 몇몇 투자자분들이 이바닥을 떠나셨습니다...

그런분들은 무엇이 부족했을까요?

어찌보면 현명한 행동이었을수도 있지만..

믿음이 있었다면 더 큰기회로 만들수 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도 생기네요..

저도 ㅋㅋ 너무 알트를 믿는 나머지 ㅋㅋ 올 알트..

하지만... 이렇게 비트 폭행에도 언젠간 알트장이 올거란 믿음으로 그냥 버텨봅니다...

비트 10억 갈때까지 버티면 뭐 사토시로 바닥이라도 원화로는 몇배 이익일거라 생각하며..

그때까지 신념과 믿음으로 ㅋㅋ 가즈아~~~~

쫄면 지는건데.. 너무 안쫄았음..ㅠㅠ

Sort:  

쫄면 지는거죠. ㅋㅋㅋ
신념과 믿음으로 좋은날 오길 기다릴 겁니다. ㅍㅎㅎㅎ
알트야 가즈아.. 특히 스팀형제 들이여~~!!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넵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년안에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