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차적응 실패..

in #life7 years ago

오늘즈음에는 성공할줄 알았는데..

어제 저녁 11시즘 잠이 들었음에도

오늘 아침 6시에 기상을^^

그래도 미국에서 적응할때보단 한국에선 쉽게 되는듯 합니다..

저녁에는 병든 닭처럼 힘이 들기는 하지만..

오늘 저녁에만 잘 조절한다면

내일엔 시차가 완전히 적응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런거 보면 야간 근무 하시는 분들은 넘 힘드실듯..

Sort:  

그거 생각보다 힘드실 거예요.^^

네 시차 적응이 생각보다 힘드네요..이제 대충 적응한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66.06
ETH 1573.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