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빠져있는sigizzang (77)in #life • 7 years ago 요즘 동내에 생긴 대만 샌드위치 입니다. 1주일에 1~2번씩 먹는듯 초반에는 하루전 예약을 해야 먹을수 있었는데 요즈음은 그래도 예약까진 안해도 먹을수 있네요 달콤한 맛에 먹는데 아직까진 물리지 않아서 한동안은 더 맛나게 먹을수 있을듯합니다
맛있습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 달콤한 맛에 먹는듯.. 빵 식감도 부드럽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