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도 당하려면 일찍 당해라...

in #life5 years ago

저번주 금요일..

새로운 단톡에 들어 갔다가..

마침 아들 축구 시합이라...

내일 조금 매수해볼까? 하고 생각했던게..

토요일 이미 50프로 오른 상태..

뭐.. 그냥 생각안하고 매수 들어간게..

벌써 50프로 이상 수익입니다...

금요일에 바로 매수했다면 100프로 이상인데...

웬만하면 수익글은 안쓰지만..

그 방에 보면 엄청난 선동을...

물론 좋은 코인이고 기술이 있지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인원을 보고..

전 그방을 나왔습니다..

그걸 보고 있으면...

그 코인 외 나머진 가지고 있음 안됨.ㅋㅋ

빨리 모든걸 매도하고 이걸 타야될듯한 그런 느낌에 ㅋㅋ

난 그냥 원래 가던길 그대로 가려고 나왔어요..ㅋ

응원은 일단 하고 있습니다만...

더이상 추매는 하지 않을거고요..

조만간 전 매도하고 나올듯 합니다.ㅋ

좋아보이는 선동은 일찍 ㅋㅋ 가즈아~~~

Sort:  

심지가 굳은 분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굳어서 작년엔 별 수익도 못내었어요 ㅠㅠ
좀 유연해져야 하는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