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ico끝 그리고 메인넷..

in #life6 years ago

작년 이맘때쯤 eos ico가 시작되고 전 다른건 보지말고 하나만 파보자...란 결심을 했습니다.

물론 1주일정도는 지켰죠..ㅋㅋ

그리고 가격이 좀 올라서 잠시 쉬는 그동안 가만히를 못해서..

별짓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똥코인에 올인을 열심히 ㅋㅋ

다행이 이오스 저점에 많이 주웠다가.. 무슨생각에선가 그걸 또 팔고 똥코인에 투자를 했네요.

네... 결론은 많이 모으지 못했다입니다..

뻔히 좋은걸 알면서도 ico가 길다고 여유를 부리다가 원하는 만큼의 수량은 모으질 못했네요..

지나간 버스는 안녕... 있는거라도 잘지켜야죠..

그래서 새로운 버스를 타려고 준비중입니다..

물론 닥은 잘 타고 있고요..

다른 버스...^^ 국산코인중에 몇개 잘 타서 높이 올라가 보렵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Sort:  

저도 욕심부리다 코인갯수만 줄었네요 ㅠㅠ
아무래도 저같은 똥손은 존버가 답인가 봅니다ㅎㅎ
성투하세요!!

새로운 버스는 타고서 쌩쌩 날아가길 바랍니다

저는 이더리움이 5만 원 대에 코인을 배웠는데 왜 몰빵하지 않았을까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