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 아침입니다.

in #life6 years ago (edited)

간밤에 비가 쏟아지더니, 그만큼 청량한 아침이네요
아기들 유치원 보내고 돌아 왔더니 .
텃밭꽃도,먼산 운무도 그제서야 눈에 들어오네요
아!~참 좋다.

여러분도 상큼한 하루 되세요!

IMG_0006.JPG

IMG_0012.JPG

Sort:  

호박꽃 오랜만에 보네요 ㅎ
오늘도 비가 오는데, 침수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ㅠ

마침 비가그쳤네요. 장마라하니 비가 오다가다하겠죠.

아이 유치원은 가깝게 있나요?애들 정서에는 더없이 좋은 환경이네요

네 차로 5분거리랍니다.

텃밭꽃도,먼산 운무도 그제서야 눈에 들어오네요 아!~참 좋다

I like how you write. Can I put your quote on my blog?

텃밭꽃도,먼산 운무도 그제서야 눈에 들어오네요 아!~참 좋다

Maybe I'll include this part in my post, which I periodically compile on the basis of studying blogs.

sure.. no proble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