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짧았던 설연휴가 이제 하루남았네요~

오늘은 호야빠랑 살짝 트러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시댁은 걸어서 10분거리

친정은 차로 30분 거리에있답니다.

설연휴 전날 시댁에 다녀왔고..

어제도 아침일찍 갔다가 낮에 친정다녀오고

롯데몰 들렸다가 저녁에 또 시댁에 들렸다 왔지요.

근데 오늘 또 저녁을 먹으러 가자더라구요.

아버지랑 술한잔 하기로 했다고.

저희 시부모님은 언제가도 전혀 안불편하게 해주시고

진짜 너무너무 좋으신 분들이세요.

근데 그제도 술.. 어제도 술..

근데 또 오늘도 술을 먹겠다고..

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인거 알지만..

오늘은 좀 쉬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난 청소도 해야하고 좀 쉬고싶으니 안가겠다.

혼자라고 가겠다면 호야데리고 다녀와라.

근데 사실 저는 은근 안가길 바랬던 거 같고

신랑은 안간다고 하는 제가 맘에 안들었던 거 같아요.

결국 살짝 언성이 높아져서 대화가 오갔고

신랑은 혼자 호야를 데리고 시댁으로 갔지요.

기분이 썩 좋지 않은상태로 집청소를 시작했고

열심히 청소를 끝내고 보니 출출해지더라구요.

그때 생각난 예전에 이벤트로 받았던 롯데리아쿠폰 ㅎ

기분이 썩 좋진 않지만.. 그래도 얻은 자유시간..

혼자 햄버거한개 먹고와야지 생각하고 집을 나섰어용~

  • 상호 : 롯데리아 삼송신원점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890.

20180217_211720.jpg

롯데리아 한우버거셋트♡

20180217_211934.jpg

너무 오랜만에 먹었더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20180217_212049.jpg

훈훈한 워너원멤버들이 힘내라며 웃어주는 것 같네요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IMG_20180217_1.jpg

햄버거 뚝딱 클리어하고 바로 옆 스벅이로 향했지요♡

오늘은 달콤한 모카라떼한잔!!

달달한 커피한잔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혼자 힐링하고 집에 오니 신랑이랑 호야랑

벌써 집에 와있네요~ 와이프가 조금 맘에 걸렸는지

술은 안마시고 밥만 얼른먹고 왔나봐요~

밥은 먹었냐며~ 기분은 풀렸냐며~

은근슬쩍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 호야빠~

20180217_222628.jpg

어제 빚은 만두랑 맥주한잔 하며

언제 싸웠냐는 듯 자연스럽게 풀어졌네요^^

이래서 부부싸움은 물베기라고 하나봅니다~

이렇게 또 연휴 중하루가 가네용~

모두들 좋은밤 되세요~

Sort:  

명절 끝나고 피곤함에 부부끼리 많이 싸우는데.. 빠르게 화해하신거 축하해요.^^ 싸우고나면 더 돈독해지는거 아닌가요?ㅋㅋ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부부싸움 바로 화해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처음 결혼할때 약속한게 싸운 후 누군가 먼저 손내밀면
받아주기로 약속했었거든요~
매번 신랑이 손내밀어 주지만..
둘다 금방풀리는 성격이라 다행인 것 같아요ㅎㅎㅎ

부부싸움은 어느집이던 별것도 아닌걸로
시작하죠 ㅎ
부부싸움덕에 잠시 여유를 즐기시다오셨네요~ㅎ
금새 화해하셨다니 다행이에요~^^

맞아요.. 시간지나고 곰곰히 생각해보면 진짜 별일아닌데
그순간 왜그리 욱하는지 ㅎㅎㅎ
덕분에 자유시간 만끽했네요~~^^

서로서로 맞춰나가는거겠죠~

네 맞아용~ 앞으로도 계속 서로 맞춰나가야겠죠~~^^

덕분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시며.. 잠깐 워너원과 데이트 하셨네요~^^;
정말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이죵..
저희집 남편도 오늘까지 술을... 이번주 내내 드시고 계시네요~ ㅎㅎ;;
노래방이라며 동영상까지 보내셨어요ㅡㅡㅋ 이를 어찌할꼬...
저는 지금 남편을 기둘하며 잔소리발사 대기중입니다 ㅎㅎ
@yum.holove님 편안한밤 되세요^^!

잔소리발사 대기중이시군요~ㅎㅎㅎ
우리 남편님을 언제 철들까유~~
머.. 언젠가는.. ㅎㅎㅎ ^^
@naomijoo님도 좋은밤 되세용♡

아고ㅠㅠ 잘풀려서 다행이에요~
기분안좋을땐 먹을거와 달달한거 먹으면
괜찮아져요ㅎㅎㅎ 맥주한잔하고 좋은밤되세요~~

네 달달한 모카라떼한잔에 바로풀리네용~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화이팅!

감사합니다!! ^^

에구 어쨌든 호야맘님도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기분이 풀리셨으니 다행이에요. 명절지나고는 혼자만의 시간이 꼭 필요한거같아요^^ 부부싸움 두분이 금방 풀고 화해하신거 그뤠잇입니다!!

살다보면 정말 별것도 아닌일로 싸우는게 참 많죠~
무엇보다 중요한건
어떻게 문제를 풀어가고 화해를 하느냐에 달려있는것 같아요~
다시 화해 하셨다니~~ 오늘 더욱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