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신랑의 수술과 입원.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설연휴가 끝나고 바로 신랑의 수술이 예약되있었어요~

언제부터인가 사타구니쪽이 불룩 튀어나와 불편해했는데

병원에서 진단받은 병명은 [서혜부탈장]

복압이 올라가고 복벽이 약해져서 늘어지거나

구멍이 생기면서 틈사이로 탈장된거라 하더라구요.

보통 배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트레이너분들이나

운동선수들에게 발생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운동과는 거리가 좀 있으신분이..

어쩌다 탈장이 되신건지..ㅠㅠ

어제 입원하고 오늘 복강경으로 수술을 마쳤는데

많이 아프다고 하시는 호야빠.

20180220_163035.jpg

담당의께서 탈장이 좀 오래진행이 된 후라 구멍이 꽤 커서

수술이 좀 어려웠다고 하시네요.

부위가 넓어서 수술후 통증이 좀 있을거라고..

진통제를 맞고있는데 계속 고통을 호소하는 신랑.

사실 엄살이 좀 심한편이긴 한데.

너무 아파하니 짠하고 안쓰럽더라구요.

그러더니 쌩뚱맞게 내손을 잡으며

우리 호야 낳느라고 진짜 고생했다고..

응? 두돌이 지났는데 이제야?

지금 수술 후 통증을 애기낳을때 진통이랑 비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뚱맞지만 좀 귀여운 신랑ㅋ

그래 지금이라도 알아줘서 고맙♡

하지만 아기낳을때의 고통은 상상 초월이다여~ㅋㅋㅋㅋ

호야땜에 병원에 오래있을 수 없어서

혼자 병원에두고 올라니 발길이 안떨어지긴 했지만..

내일 퇴원이라하니 하루만 참자 여보야~

병원에 다녀오니 또 많은걸 느끼게 되는 하루네요.

스티미언님들 가족모두 건강하시길 바래요^^

편안한밤 되세용~♡

Sort:  

최근에 제 지인도 그 수술을 했어요~ 남자들에게 흔히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남자 아이들도 잘 봐줘야 할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퇴워내서 아직 보조기(십즈인대파열)차고 있어서 남일 같지 않네요. 병원생활... 넘 힘들어요~ 자주 가 봐주세요~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더라구요~
@위로해!

옴마야.... 얼른 쾌차하시길!!
남편분 혼자 두고 가실때 맴찢 하셨을 것 같아요.ㅜㅜ
감기걸려도 맘이 안좋은데..
이럴때일수록 힘내시고! 든든히 잘 챙겨드세요^^

신랑님이 아픈와중에도 참 귀여우시네요 ^^
내일 퇴원 이시라니 다행입니다~
빨리 회복 되시길 바래요!!

정말 많이 아파보이시는데.. 내일 퇴원해도 되시는건가요?? 별다른 증상은 없으셨나봐요..
그래도 수술이 잘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덕분에 호야맘님의 출산 아픔까지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네요.. 빠른쾌유를 빕니다.

아 벌써 위로해를 쓰셨네요!
얼릉 쾌차하시기를!
풀보팅하고 갑니다!!

이쁜 부인이 옆에 있으니.. 남편은 덜 힘들것 같네요. 빠른 회복과 더이상 절대로 아프지 않길 기도합니다.^^

아아 저도 얼마전까지 입원해있어서 남편분이 얼마나 힘드실지 짐작이 가네요ㅠㅠ 내일 퇴원이라니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yum.holove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trueonot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 하잖아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옆에서 지켜보시면서도 마음이 편하지 않으셨겠어요~ 얼른 쾌차해서 행복한가정에 함께하시길..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