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오동 전투' 관람 후 리뷰합니다

in #lifeisgoood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입니다

image.png

오늘 리뷰할 작품은 봉오동 전투입니다

71.jpg

토요일에 관람을 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됐습니다

상영이 7시 10분이었지만 극장에 딱 7시 5분에 도착해서

후다닥 상영관으로 도착햇습니다

간략한 줄거리

1920년 봉오동 전투에 관한 내용입니다 ^^ 참 간략하죠

image.png

주인공 역으로 류준열, 유해진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둘다 연기로는 그렇게 흠 잡을만한사람이 없습니다

이 작품은 연기를 못한 사람이 없다고 볼 수 있죠 ^^

상영기간이 거의 2시간 30분정도 되니 영화보기 전에 화장실 다녀오는것 잊지 마세요^^

영화를 보는데 정말 영화 찍는데 고생한게 보였습니다

의상도 살짝 무거워 보이고 그 의상을 가지소 산속 이곳 저곳 헤매고

다니는 것 보고 고생햇을거라고 봣습니다

봉오동 전투는 봉오전으로 일본군을 끌여들여서 봉오동에서 일본군을 함정에

빠뜨려 이긴다는 내용이비낟

봉오동에 도착하니 홍범도 장군이 나옵니다

image.png

홍범도 역에 최민식씨가 나옵니다

갑자기 최민식씨가 나오니 "아니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이런게 딱 떠오르네요 ^^

image.png

알고보이 봉오동 전투 감독님이 명량의 감독 원신연 감독님이었습니다

명량의 인연으로 작품에 참여하는것 같은데 정말 최민식씨는 나오는데 카리스마

어마어마한 분이라는게 보입는 대배우님이었습니다

재미도 있었지만 지금 시기가 일본이랑 시기가 안좋은 시기라

더 인기가 있던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한번 보시는것 괜찮을것 같습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 https://www.themoviedb.org/movie/573791?language=ko-KR

평가 : AAA

Sort:  

전작엔 이순신이었지만 봉오동에서는 홍범도시군요. ㅎㅎㅎ

넵 홍범도 역으로 나오는데 정말 카리스마가 후덜덜합니다 ㅎㅎ

광복절에 의미있는 영화 보시고 오셨네요~^^
(본문에 연도가 오타났어요;;)

감사합니다
년도 수정 완료 했습니다

@hodolbak-aaa 님이 본 게시글에 1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형이 거기서 왜나와가 딱이네요.
정보가 없었으니... ㅎㅎㅎ
이번주말에 보러 가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는 리뷰를 부탁해가 우연히 유해진 배우네요.
작지만 풀봇과 후원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봉오동 전투 괜찮게 봤습니다
시기도 잘 타고 개봉해서 좋네요

최민식배우 나오는지 몰랐는데 정말 "아니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라는 말이 딱 어울리네요.

넵 최민식이 뙇 나오는데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ㅎㅎㅎ

KR커뮤니티 후원으로 왔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71.94
ETH 3040.8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