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련

in #lingering6 years ago

나는...

17년 전 스무살의 나는
젊었고 못생겼고 무서운게 없이
내 의지대로 했던 혈기왕성한 나였다...

17년이 지나 서른 일곱의 나는
모든 변수를 계산하며 살아야 하는
직장인이며, 아빠이며, 남편이며
그리고 아직 아들이다.

만약 내가 오늘 생을 끝내야 한다면
내 부모에게서 받은 사랑을 다 갚지 못해서 미얀하며,
내가 낳은 내 아들 딸의 커나가는 하루하루를 보지 못해줘서 미얀하며,
내가 설득해서 나랑 함께했던 내 아내가 다시 내게 와 행복해할 시간을 주지 못해 미얀할 것이다.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내게 충분한 시간이 더 있을꺼라고 믿는다.

Sort:  

올해도 좋은 아버지이자 남편이었겠지만!! 내년에는 더 좋은 아버지,남편이 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스스로 변하면서 시간이 약이 되겠지 하며
기다려 볼려고 합니다.
onepin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ngratulations @street-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