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LIV 스테이킹 완료

in #liv5 years ago

LIV 시작글 보상을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소량의 LIV가 보상으로 들어와있어서 뭔가 싶었습니다. 알고 보니 테스트용으로 제일 처음 LIV 태그를 달고 쓴 글에 주어진 보상이네요 ^^; 뭔가 치사한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첫 LIV 스테이킹이니 기념삼아 글을 올립니다

이제 제가 LIV 보유량 1위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곧 역전당할지도... ㅠ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제가 곧 역전하겠습니다. ㅎㅎ (1개 매수 대기중입니다)
image.png

음... 매수 걸어놓으러 갑니다...ㅋㅋㅋ (현질의 힘)

앗.. 벌써 물량이 들어오는군요~! 다들 매수 걸어놓고 물량 잡으러 가기로 하는군요.. 그래도 초기에는 좀 떨어져줄것을 기대했는데.. 무서운 매수벽들이 ㅋㅋㅋㅋㅋ

더 위에서 사시면 매수벽이 의미가 없을꺼에요~ 화이팅 ㅋㅋㅋ

축하합니다. ㅎㅎ
그리고 LIV토큰이 어떻게 시장이 형성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벌써 매수를 4스팀에 걸어놓은 분들이 계시네요. ㅋ

시장으로 나오는 물량 비율이 얼마나 될지도 재밌는 부분이겠죠~ 스테이킹되면 소각되는 것과 마찬가지 효과니까요

첫 페이아웃이 기다려집니다. 두근두근. ^^

두근두근 ㅎㅎ

보유량 1위^^ 추카추카!
전 자꾸 빼먹게 되네요.. 태그 필수!!!

필수로 달아주세용 ㅎㅎㅎ

1위 축하드립니다. ㅎㅎ 지갑 확인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