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in #liv5 years ago

지난주 주중에 아내가 말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애들 데리고 친정에 가서 며칠 있다가 올께'

진지한 톤으로 일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벌어놓을께 라는 멘트를 하며 완벽하게 상황을 마쳤는데
막상 토요일이 되자 안가는겁니다;;;;
https://www.fmkorea.com/index.php?document_srl=529381845&cpage=1
점심때쯤 되어서 아 맞다 친정간다고 하지 않았냐고 물어보고싶은것을 가까스로 참아냈습니다. 물어보면 큰일난다, 안물어봐야한다, 당연히 안가는 이유를 알고있어야 하고 모든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잘 알기 땜에...

그리고 일요일 아침, 저는 집에 홀로 남았습니다.


여러가지 유튜브 동영상을 봤습니다. 러닝타임이 길어서 평소에 볼 수 없던 것...


윌리우 최신 분석이 담겨 있습니다. 7월 12일자.
NVT와 여러가지 On-Chain 분석 결과 $8000 한번 갔다가 오면 긴 대세 상승장이 아마도 내년 1년 내내 온다...는 얘기가 담겨있는데
얼마전에 $7800~$9000 구간 바닥설을 간략하게 제시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그 이유를 아주 자세하게 이야기해줍니다.
가격 내리기 전에 진작에 이걸 글로 썼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
저의 생각으로는 오늘 이렇게까지 내렸으니... 8000은 안갈수도 있다고 봅니다. 여기가 바닥일수도...
훗날 역사가들이 말할겁니다. 여기가 바닥이었다고.
그들은 또 이렇게 말할겁니다. '아직도 비트 안들고있는 호구 읍제?'

.
.
.


4월에 있었던 SXSW 2019 컨퍼런스에 윌리우가 나왔던 동영상인데 내용이 무지무지하게 좋아서 강추합니다.
무슨내용인지 오늘이나 내일 시간날때 따로 글로 쓰려고 합니다.

.
.
.


이것도 내용이 엄청 좋습니다.
투자로 성공한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 이거뿐 아니라 불리오 천영록대표의 유튜브 채널 전체가 다 좋습니다. 강추.
회사에 다닌다는 것은 어지간히 좋은 회사가 아니고서는 나 자신의 소중한 건강과 시간을 희생해서 만족스럽지 못한 급여와 맞바꾸는 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고
해결책은 바로 '투자가'가 되는 것이라고도 생각을 했었고
솔직히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중인데;;
그릇이 작아서 그런가 대박은 못내고 있군요. 그래도 지난 1년 조금 넘는 시간을 돌이켜보면 대체로 꾸준히 조금씩 수익을 내다가 욕심도 내면서 크게한번 말아먹고 그후 정신차리고 또 조금씩 수익내고의 반복 패턴인거같네요. 이 얘기도 나중에 기회되면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https://developers.google.com/chart/interactive/docs/gallery/candlestickchart
구글 차트 API 이용해서 SCT, LIV, AAA 스팀엔진 거래 캔들차트를 개발중입니다. 아마도 오늘중에 공개할수있을듯...

Sort:  

우불닷컴 + 코인온! 즐겨찾기 필수죠! ㅎㅎ 캔들차트도 기대됩니다~ 화이팅이에요!! ^^

비트가 오르네요. 윌리우도 못맞춘 바닥을 제가 맞춰버린건 아닐까요.

ㅋㅋ 맞추신거였음 좋겠습니다

트위터 계정 '비트모닝' 으로 글로벌 고고씽입니다! ㅎㅎ ^^

스팀 스탠다드.
돈 안받고는 글 못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