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reat place for sports @rokyupjung and you are very lucky to live in this place!

자유롭고 여유로운 곳인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여름에는 봉평! 오세요.^^

현실이 만족스러운데 후회가 될리 없죠.
겨울에 스키, 여름에는 워터파크...
호사 입니다. ㅋㅋ

맥주 한 잔 하고 억지로 밤을 보내는 중입니다. 서울에 버스 타고 가는데, 제가 버스에서 아예 잠을 못 자서 잠을 안 자고 버티는 중입니다.

몽블랑 사진 보자마자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ㅎㅎㅎㅎ 잊고 살아도 갑자기 떠오르거나 사진, 영상만 보면 라이딩 할 때의 감각이 죄다 살아나요. 참 신기합니다.ㅎㅎㅎ 슬로프 내려갈 때의 감동은 말씀하신대로 축복이죠. :D

메밀이 맛날수 밖에 없는 고장...^공기만 마셔도 건강해질거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전 시골로 가기엔 너무 나이가 든 것 같아 슬픈 생각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