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a 2024 드라마

in #lola-2024last month

는 결손 가정의 존재를 알려주는 동시에 기독교 종교의 신봉자인 롤라의 엄마가 일반적으로 모든 면에서 최고의 개인으로 보이고 신의 계율을 따르는 여성이지만 그녀의 행동은 그 반대를 반영하며 이는 두 자녀와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로 반영됩니다: 롤라와 알로.

src

롤라는 예술가이자 바에서 창녀로 일하는 열아홉 살의 젊은 여성으로, 낮에는 사랑하는 동반자 바비나와 함께 일하는 가게의 전문가로 존재하지만 저녁 무렵에는 그녀의 삶을 완전히 바꾸는 사건이 그녀의 화려함과 어린 시절을 이용하여 현금을 찾게 만듭니다. 그러나 매춘의 일상은 매우 감정적이고 어둡고 어떤 종류의 남자와도 만날 수 있고 격렬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롤라에게도 다르지 않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롤라는 동생 알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데, 알로는 어린아이가 아닌 숙녀로 구별되며 롤라는 일반적으로 알로가 느끼는 것이 본질적으로 옳은 길이며 그의 선택을 계속 지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알로는 보통 긴 머리와 여성스러운 색조의 옷을 입고,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것을 좋아하며, 어리석은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기 위해 롤라에게 장난을 치며 자기도 어른이 되면 그녀처럼 되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롤라의 엄마는 신이 남자와 여자를 만들었을 뿐이고, 우리는 실수할 수 있다는 이유로 우리의 모습을 바꾸려는 욕망을 가질 수 없다고 말하며 극도의 증오심을 드러냅니다. 롤라는 모든 것에 대해 동생을 보호하고 영원히 투쟁하게 만들기 때문에 엄마와 많은 싸움을 벌입니다.

여기에 확장하여 현금과 잠재적 인 열린 문이없는 상황에서 롤라는 예외없이 그녀가 일관되게 경험하는 일상보다 선호하는 일상을 가질 필요가 있었지만 마약에 대한 심각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일관되게 더 일관되게 믿고 싶어하는 것이 그녀가 이끄는 존재에 대한 공허감과 두려움을 덜어 주어야한다고 믿고 싶지만, 그 습관의 저주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폭행의 생존자이고 그 순간부터 그녀의 삶이 영원히 바뀌는 사건 이후 삶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이 임신했고 자신을 잘못 대했던 사람이 엄마와 매우 가까운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기로 결정하지만 그녀는 그것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고 단순히 마음 속에 생각을 두어야하며 임신을 가정하는 것은 그녀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음란함"의 존재의 결과라고 조언합니다.

영화는 올해에 제공된 이후 프라임비디오와 몇몇 스트리밍 단계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매우 늦은 편입니다. 러닝타임이 90분으로 매우 짧지만, 롤라 역을 맡은 니콜라 펠츠가 직접 만든 작품이라는 점에서 전반적으로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야기에서 다루는 주제는 매우, 젊은이가 어떻게 의존의 세계에 빠질 수 있는지, 평범한 삶을 계속하고 그것을 떠나려고 시도하는 것이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그녀가 동반자와 동생을 제외하고는 격려하는 사람들이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매우 번거롭지만 롤라는 그녀가 살았던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녀에게 올바른 선택을 추구하고 필요하다는 가정하에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교훈으로 남겨 두는 것을 감히 추구한다고 느낍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