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사랑과 고양이뿐입니다.

in #love-cat3 years ago

IMG_20210526_113435.jpg

그것은 것을 나의 첫번째 게시 여기에,내가 왜 몰라 내가 이것을 공유 나의 의도를 일상 생활기 ,

나는 당신이 내 게시물을 사랑하기를 희망하며 오늘부터 여기에 내 게시물을 계속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한국에서 오신 분들이라면 제가 여러분과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 밤에 찍은 ,

내 이웃이 집에 없었던 동안 나는 그의 정원을 걷고 있었고 바깥에서 가져 갔다. 그게 전부입니다.

It's going to be my first post here , I don't know why I'm sharing this buy my intention is to share my daily lifestyle here ,

I hope you will love my post and from today I will try to continue my posting here ,

if you are from Korea then it's good for me to communicate with you. This picture was taken last night ,

while my neighbor was not home I was walking on his garden and took from outside. That's all.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제에게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23.23
ETH 3852.08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