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

in #love6 years ago

주변을 둘러보면

나의 도움을 기다리는 손길이 많이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나의 작은 선행이 그들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001.png

때로 그들은 나의 동료 이기도 합니다.

나의 친구, 나의가족, 나의 선후배 이기도 합니다.

002.png

하지만 나와 다른 그들을 돕기도 합니다.

이땅의 다문화가정을 돕는경우가 바로 이에 해당 합니다.

돕는것이 나에게는 버거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도움을 받는 입장에서는 매우 고마워 합니다.

이왕 도와 주시려면 온 힘을 다해 도와주세요.

위의 붉은개미처럼...

그리고,

이왕 돕기 시작했으면 힘들다고 멈추지 마세요.

달팽이는 밑으로 떨어져 죽을 수 도 있습니다.

003.png

강아지가 아기 양에게 우유를 먹이고 있는 모습이 앙증맞습니다.

어쩌면 저리 예쁜지요?

둘다...

004.png

넘어진 이웃에게 손을 내밀어 일으켜 주세요.

다친 이웃을 업어서 병원까지 데려다 주세요.

절뚝거리는 이웃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005.png

모두가 사랑 입니다.

사랑으로 가능한 일 입니다.

Shall we?

Sort:  

@intel007,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서로 돕는 우리가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