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14. 고민을 나누다..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예정되었거나 계획되지 않았던 그런 만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냥 가끔은 치열하지 않게, 정말 가끔은 아무것이라도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 누군가를 만날수 있고 고민하는 것들을 나눌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참 감사했습니다.
학창시절, 씩씩거리며 예정에 없던 번개를 하며 삼삼오오 함께 맥주한잔에 흥이 자아내고, 몸도 마음도 업되었던 그런 느낌.. 바로 함께, 한 방향으로 걷고 있는 스티미언들과 함께 옛 추억을 떠올리며 잔을 기울려 봅니다.
예정되었던 것도 아니고, 미리 만남을 계획했던것도 아닌데 말이죠.. 참 반가웠습니다~!!
게다가, 다들 오늘로 예정되어 있는 비트코인골드에 대한 거품섞인 우려와 나름의 전략들을 서로 이야기 하며, 그리고 다음주로 예상되는 세그윗과 2x에 대해서도 이런 저런이야기를 하며, 나름대로의 계획도 한번 더 다져 봅니다..
다들 잘 되서, 1년 뒤 오늘쯤 다시 번개하게 되면, "어제의 오늘이 하나의 안주거리가 되서 즐거움이 지속되길 기대해 봅니다.."
———————
과음한 다음날?!
꼭 아침 식사 챙겨 드세요~ ^^
밋업이 잦으시네요.. 몸 생각도 하심이..
아니 여기 두분 아이디가 1하나 뒤에 있고 없고네요.
그럼 전 여지껏 두분을 한분으로...
두분이 부부 입니다.
두분다 저에게 형님이라 하시니.... 쩝
아쉽습니다.. 같이 뵜어야 하는데 말이죠~^^
Cheer Up!
안녕하세요 Skt1님, 어제 예정되지 않은 밋업을 하셨군요 ㅎㅎ
아 해창은 역시 콩나물국이지요 ㅋㅋ 정말 해장백반 좋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성민님.~ 술을 얼마 마시지는 않아서 해장이 필요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시원한 콩나물국은 언제 먹어도 참 좋은것 같아요~ ^^
네 ㅎㅎ 저도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요즘은 술 많이 먹으면 정말 다음날은 반시체입니다 ㅋㅋ 체력관리를 더 잘해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밋업을 하면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꼭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loki80 님 감사합니다. 뭐 특별할게 있을까요~ ^^; 모두 사람사는 세상인걸요, 다만 다른 하나가 있다면, 모두 스팀잇과, 암호화폐에 관심들이 있다는..~ ^^;
이 모든 음식은 비싸야합니다.
작은 카페 카페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와우 아주 좋은 예 ... !!
나는 정말로 ..
같은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과의 예정에 없는 만남이
서로 다른 고민을 안고 예정된 만남을 하는 것 보단 훨씬 즐거웠을 것 같군요^^
@sonsie 님 말씀 너무 멋지게 하십니다~!! 반할것 같은데요~ ^^
감사합니다~!!
다섯분이 모이셨나봐요~~ 과음하셨다면, 편하게 속푸세요 ^* ㅎㅎ
@beatblue 님 눈치가 100단이십니다~!! ㅎㅎㅎ
밋업 즐거워 보입니다. 맥주는 애일인가요? 한국도 에일을 마시기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ㅎㅎ
@asbear 님 와우~!! 감사합니다. 제가 맥주 종류를 잘 몰라서요.. 국내도 맥주가 정말 다양해지고 무엇보다 수입맥주들이 엄청 들어와서, 고르기도 어려운것 같아요~ 영국도 맥주 많죠?!
맥주가 엄청나게 많지요 ^^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지요 :)
와 어제 밋업 하셨나봐요 @skt1님 ^^ 예상치 못한 밋업이라 더욱 재미있었을것 같네요 ^^ 그나저나.. 저도 항상 술마시고들어온 다음날엔 해장으로 어머니께서 김치콩나물국을 항상 끌여주셨는데.. 칼칼하니 넘 맛있죠 헤헤 덕분에 옛생각이 났네요 ^^
@indygu2015 님 감사합니다~!! 술의 양을 떠나 해장느낌으로 먹는 시원하고 얼큰한 콩나물 국은~ 너무너무 좋습니다~ ^^
이거..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해서 마셔본적 있으신가요? 캬~~~~김칫국 저리가라인데 >____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저 빼고... 흥! 칫! 뿡!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로사장님!! 이러시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