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J 채굴기] 남는 하드로 채굴하기, STROJ 코인!

in #mining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cryptonew17 입니다!!
@armdown 님의 '안한다'와 '못한다'를 구별하자는 글을 읽고...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오던 STROJ 코인 채굴기를 작성해 봅니다 ㅎㅎ

STORJ 코인
클라우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STORJ는 아마존 또는 Microsoft 의 Azure 보다 저렴한 가격에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 클라우드 시스템에 사용될 공간을 빌려줌으로써 해당 코인을 채굴 할 수 있습니다!
채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TORJ 사이트
https://storj.io/
image.png

STORJ 접속 -> Developers -> 아래로 스크롤 GiHub 순서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저 같은 경우 과거에 회원가입을 진행 해 놓았기 때문에..
계속 채굴이 가능하지만...

image.png

현재 회원가입을 하려면 대기시간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마치 STEEMIT처럼요 ㅠ

후.. 그렇기 때문에 셋팅 방법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접어두고
수익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image.png

현재 제가 공유해주고 있는 하드디스크들의 공유량입니다!
약 8GB정도가 됩니다... 요즘 사용하는 USB에도 미치지 못하는 양입니다ㅠ
image.png
그래도 제법 채굴되는 STORJ의 양은 쏠쏠한 편입니다.
4월정도? 까지만 해도STORJ가 개당 1천원정도 해주어서 한달에 1치킨정도는
먹을 수 있어서 이분이 좋았는데용 ㅎㅎ
얼마전에 확인해 보니까 500원정도로 가격이 떨어져서 아쉽내요 ㅎㅎ
아쉬운점은... 제가 작년 12월 부터 테스트겸 계속 돌려보고 있는데요...
렌트해주는 하드의 양이 정말 안늘어 난다는 것입니다..
저는 STROJ가 공유만 제대로되면 크게 진행해 볼까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아쉽게 되었죠 ㅎㅎ

그리고 6월에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보상이 두번이나 들어왔습니다 ㅎㅎ.
제가 이사 때문에 짐 옮기고 컴퓨터 연결을 한달이나 안해서...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 수 는 없으나 다시 연결 했으니!
한 달 뒤 쯤 어떻게 채굴이 진행되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STORJ 가입도 어떻게 된것인지 확인좀 해봐야겠내요 ㅎ

이 글을 쓰면서 아는 동생도 알려준다고 옆에서 셋팅 시켰는데...
가입부터 문제라니..ㅎㅎ 뻘쭘하게 되어버렸습니당 ㅎㅎ

Sort:  

시아코인도 약간 비슷한 컨셉같았는데, 스토리지 괜찮아보이네요ㅋㅋ

시아는 이더 채굴할 때 듀얼마이너로 커피값정도 쏠쏠했죠 ㅎㅎ
STORJ는 렌트만 잘되면 정말 괜찮을꺼 같은데 ㅠㅠ 렌트가량이 증가를 안해욬ㅋㅋ

이벤트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오예~~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이거 쓰고는 있는데...
생각보다 이용자가 없더라구요.

아 이거 진짜... 사용자가 너무 안늘어요 ㅠㅠ
렌트가 늘어야지 돈이좀 될것 같은데 ㅎㅎ
그래도 한달 1치킨값 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ㅎㅎ

한국에서 공유하시는거지요? 한 달 20~30 GB 공유해도 코인2~3개바께안주던데...

지금은 하드 공유 못하지요? 보상이 안들어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