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정리

in #miphaart6 years ago (edited)

노아형-12장
raah형-1장
아론형-1장
제이미형-492장
라라형-4991장
꼬드롱형-1장
신비주의형-2장
미미형-1장
블록체인스튜형-1장
오이형-1장
디디엘엘형-1장
키위형 -2장

혹시 제가 누락한분 있으면 리플부탁드려요.
보팅xxxxx
모르고 보상거절안함

Sort:  

다행히 전 없네요.

ㅎㅎ 제 무료대문도 만들어 주셨으니 특별히 2장 추가해드릴께요 ㅎㅎ
악마도 울고갈 퀄리티로 만들어 드리죻ㅎㅎㅎㅎ

아.. 괜찮은데... 악마의 눈물은 함 보고싶습니다!

ㅎㅎㅎㅎ악마가 기뻐서 우는거랍니다.
@newiz님 지옥갈 친구한분 늘었습니다.ㅎㅎㅎ

악마도 울고갈 퀄리티ㅋㅋ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금요일, 제주 + ASMR

...다
다들 힘내고 불금!
해피 스팀 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라라형 제이미형...대박!

100장 무료제작권 팝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죠?

에잉 농담이고 독거님께는 양도해드려야죠 ㅋㅋㅋㅋ

양도는 1인1장만 가능합니다.ㅎㅎ

독거님 축하드려요!!
양도받으셨네요^-^
와아~~~!!

꼼수장인 미파형이 양도는 1인 1장만 가능하대요. 디디엘엘님도 한 장 가지세요.

ㅎㅎㅎㅎㅎ사실 저 두분은 답이없어요 ㅎㅎ
가급적 요청안하게 할려구여

우와!! ㅎㅎㅎ
어떤 의미인지 예술알못인 저에겐 어렵지만 색감이 넘 예쁩니다!!ㅎㅎ

저 500장 누락된 것 같습니다 ㅎㅎ
기억 안나시겠지만 그냥 추가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역시 악마시군요 ㅎㅎ

뜨아~~~
제이미형 500장
라라형 5,000장이라고라....뜨억~~~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뭔가 찔리는게 있을수록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에이 그런거 아니에요 바바야가님 ㅎㅎㅎ

바바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려주러 밋업해야겠습니다...

가급적 요청이 안오게끔 해야죠 ㅎㅎ 그래야 제가사니깐 ㅎㅎ

손에 땀나겠어용~ 작품 5,500 만드시려면~ ㅋㅋㅋㅋㅋ

갤러리에서 언제 함
미파아트 기획전
추진합시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사업 번창하소서...~~

신비님 그림 빨리 그리도록 하겠습니닿ㅎ;;

천천히 시간되실때 제작해주세여^^
여유있게 기다립니다 ㅋ 부담갖지 마세영 ㅋㅋㅋ

신비주의 컨셉에 정말 딱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맘에 들어요

늘 그렇듯 모르고 안 한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ㅎㅎㅎ

하하하하하 아주 흥미로운 추리지만 그런거 아닙니닿ㅎㅎ

헐... 이번엔 쥬만지 ㅋㅋㅋㅋ 역시 미파트!!

모르고 보상거절안함

고도의 전략 ! 배워야 됨

하하하하 마케팅의 수법중 하나긴 하지만 그런거 아닙니닿ㅎㅎ

모르고 보상거절안함

이거 레알인가요?
ㅋㅋㅋㅋㅋ
전 대문 말고 이모티콘 만들어주세요.
(비슷합니다. 형식은

어쩌라고?
울었다.
개이득
웃기다
감동이다

등등.......
스팀잇에서 댓글에 쓸수 있는 사이즈로 너무 크지 않게.
(퀄리티 괜찮으면 스팀샵에 입점하셔도 좋습니다.ㅋㅋㅋㅋ)
포스팅으로 올려주시면 오큐 가능(물론 좋아야.ㅋㅋ)

사실 제 미파티콘이 최근 카톡에서 까였습니닿ㅎㅎ 그래서 그날 밤새 술먹고 울었어요 ㅎㅎ
안그래도 스팀샵에 넣으려구 생각중입니다.
아래가 샘플 입니다. ㅎㅎ

1.jpg

2.jpg

너무 완벽하죻ㅎㅎ?

small_twice_blink.gif

이 집 장사 잘되네여...

근데 사장이 ㅎㅎ 맨날 노느라 그림을 안그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