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ggo님 프로젝트] 만일 스팀이 떡상한다면..

in #momogg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momoggo 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중 만일 스팀이 떡상을 한다면............ 이라는 주제로 행복회로의 시간인데요. ㅎㅎㅎㅎㅎㅎ

가즈아_ㅏㅏㅏㅏㅏㅏ.jpg
떡상이라 모두들 스팀의 가격을 얼마까지 기대를 하시고 떡상의 기준은 참 애매한것 같은데요 ㅎ 지금시간 기준 업비트 기준 스팀가격은 2520원인데요 ㅠㅠㅠ. 작년 12월에 스팀가격은 10,000원 이상으로 폭등을 한 적이 있습니다.

6649030521_d11eef436c_b.jpg

그래서 저는 스팀을 1만원 떡상 기준으로 생각을 해보았는데요.ㅎㅎ 우선 1스팀이 1만원이라면 저는 스팀잇을 전업으로 디지털노마드 생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 역시 1스팀 1만원 시대가 돌아오면 물론 1스팀 1만원이되려면 많은 시간이 지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DigitalNomad-Long-Term-Travel.jpg

빠르면 좋겠지만요 ㅎㅎ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많은 곳을 방문하고 스팀잇에 다양한 포스팅을 올리고 참 멋진 생활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개이득.png

또한 꼭 디지털노마드가 아니더라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스팀잇을 병행한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수입원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한정된 월급으로 저축 및 미래에 대한 투자를 위해 소비를 줄이지만, 스팀잇이라는 매력적인 수입원이 생긴다면 내가 벌은 스팀 달러로 다양한 소비 및 활동을 하고 또 내가 사용한 돈은 생활경제에 이바지되고 모두가 행복하게 될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되네요 ^^

144CF85A4DEB886B0716EF.jpg

내일은 현충일이네요. 단순한 휴일이 아닌 국토방위를 위해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이니만큼 ㅎㅎ 조기는 못달아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으면 하네요. ^^

Sort:  

만원의 행복회로 돌려봐요 ㅎㅎ

1스팀 떡상 가즈아~~~ ㅋ

정말 생각만으로 기분이 좋군요.
좋은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즐겨야겠습니다.ㅎㅎ

그러게요 ㅎㅎㄹ 5처넌이라도 됫으면 좋으련만 ㅎㅎ 도무지 스팀은 떡상이없네오 ㅋ

저 가즈아짤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ㅎ 작년에 맨날 저 소리만 했었는데 ㅎㅎ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그러게요 이제좀 갈때 됫는데 ㅋㅋ
좋은하루보내세요 ㅎ

떡상 가즈아~!!

제발좀 가즈아~~~ ㅋㅋ

You got a 3.50% upvote from @upme thanks to @talkmon!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좋은 글감사드림니다.
또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쿠민님 ㅎㅎ

스팀잇만 해도 생활비가 나온다면...생각만 해도 좋네요.ㅎㅎ

1스팀 1만원이온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ㅎㅎ

1만원이면 ㄷㄷㄷ 아마도 오를수 밖에 없겠죠 시간의 문제겠지만요

내년쯤에 오르면 참 좋을텐데 ㅎㅎ

제 기억엔 1월인가 13000원까지 올랐던걸로 기억하네요! 크훕 지금 그 돈이 유지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그래게말이에요 ㅎㅎㅎㅎ 안정적으로 5천원대만 보장대도 참좋을텐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