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저점을 낮추는 시장

in #money6 years ago

횡보할 구간이었다... 그런데 줄줄이 떨어진다... 바닥이 어딘지 알수가 없다.
1월말에 쌍바닥을 찍을 줄 알았다... 그런데 외바닥...

아직도 외바닥이라 하락이 끝이 아닐 수 있다.
횡보구간이 몇일되길래... 바닥으로 오판한 것이다.
추세가 나오고 투자를 했어야 했는데... 성급했나보다...

그래도 무릅정도에 산거 같아 안심은 된다.
비트가 $8000를 지킬려구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다.
이 정도에서 쌍바닥 확인해주고 추세가 전환됐으면 좋을텐데...

그런데 상승을 위한 시그널이 전무한것은 별로 좋지않은 징후다.
상승을 위해 거래량, 거래대금의 증가가 필요한데...
이런 시장이면 별로 좋지 않을거 같다...

넓어진 박스권에서 조금씩 거래량이 늘어나길 기다려보자...

굿럭

Sort:  

cripto rate down day by day

hmm you r right. thanks for your post @ultdanew

하락장이 생각보다 길어지네요.. 그래도 굿럭..!!

그래도 끝은 있겠죠... ㅎㅎ

amazing post...

나는이 기대에 따라 일한다.

엇 ㅠ 쌍바닥이 꼭 나와야 반등하나요????
전 지금이라도 비트가 힘을 차려주면 좋겠는데
걱정이 되네요;;;
기다려야겠죠...? 좋은 소식들이 너무 기다려져요...ㅠ

쌍바닥이 나오면 제일좋은 그림이죠... ㅎㅎ
쌍바닥 없이 옆으로 흐르며 오르면 폭등그림이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410.76
ETH 2867.0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