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멘토모리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MEMENTO MORI Main Trailer - HD | 스릴러 (2018.06.28)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메멘토모리
  • 개요 : 스릴러
  • 개봉 : 2018.06.28
  • 감독 : 이철민
  • 출연 : 황승언(도희), 재희(민수), 김호정(윤희)
  • 줄거리 :
    ‘MEMENTO MORI’ ‘타인의 죽음을 기억하라’는 라틴어
    갑자기 그들이 깨어났다. 누구의 소행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6명이 한 장소에서 동시에 깨어났다.
    연결고리가 없는 이들 6명이 벌이는 '생존 게임'이 시작됐다.
    은갈치 양복과 금딱지 시계를 착용하고 말수가 많으며 질 낮은 말투를 쓰는 사기 전과 7범.
    예쁘장한 외모의 제약회사 여직원.
    깔끔한 인상의 초등학교 교사.
    정장차림에 셋팅된 머리, 네일 아트 등으로 관리가 잘된 중년여자.
    범죄조직의 간부로 오해받을 수준의 인상을 가진 전직형사.
    천진난만한 표정과 성장이 멈춘 두뇌 속에 내재되어 있는 잔혹함을 가지고 있는 사내 등
    인적조차 드문 어딘가의 지하 목욕탕.
    그곳에서 이들 6명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추리 스릴러 영화 ‘메멘토모리’의 영상이 펼쳐진다.


[예고편 스틸컷]

MEMENTO MORI Main Trailer1.png

MEMENTO MORI Main Trailer2.png

MEMENTO MORI Main Trailer3.png

MEMENTO MORI Main Trailer4.png

MEMENTO MORI Main Trailer5.png

MEMENTO MORI Main Trailer6.png

MEMENTO MORI Main Trailer7.png

MEMENTO MORI Main Trailer8.png
MEMENTO MORI Main Trailer9.png

MEMENTO MORI Main Trailer10.png

MEMENTO MORI Main Trailer11.png


쏘우 와 닮은 한국형 스릴러 영화 가 개봉하네요.
알지못하는 6명이 한곳에서 깨어나고 생존을 위한 게임이 시작된다는 컨셉인데요.
유명한 영화 인 쏘우 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쏘우를 잼있게 봤기에 기대되는 영화이긴 한데 잘 살렸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메멘토모리 의 뜻 때문인지 여러 영화의 제목과 서브내용에서 많이 사용되었던 단어인데요.
과연 제목이 내용에도 연관이 있을지는 영화를 봐야 알수있겠네요.
여름 에 시원하게 볼수있는 영화 이길 기대해 봅니다.

장마시작 전까지 계속될것같은 더위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음.. 정말 스릴러네요 좀 무서울것같아요
처음에 보고서는 제목을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것같아서 재개봉영화인가?했는데 아니네요 'ᴗ';;

저도 외국 영화 재개봉인가 했는데, 한국영화 더라구요. ㅎㅎ
쏘우 랑 비슷해서 한번 볼만할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