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프레데터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 - HD | 액션 (2018.06.19)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프레데터
  • 개요 : 액션
  • 개봉 : 2018.06.19
  • 감독 : 니콜라스 메짜나토
  • 출연 : 리치 맥도널드(조나단), 크리스티나 아나파우(리사)
  • 줄거리 :
    막대한 부를 축적한 벤처 자산가 ‘크롬웰’은 비밀 연구소에서 자신의 파트너인 물리학자 ‘위트모어 박사’를
    감금시키고 에너지 관련 연구를 진행시키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크롬웰은 이유도 모른 채 비밀 연구시설과의 통신이 갑자기 끊기게 되자
    전례 없는 대체 에너지원의 열쇠를 지닌 위트모어 박사를 데려오기 위해
    ‘로크’가 이끄는 엘리트 군사 팀인 ‘블랙잭’과 계약을 맺는다.
    크롬웰과 계약을 맺은 블랙잭의 리더 로크는 뛰어난 전투 실력을 지닌 ‘조나단 게이츠’를 영입한 뒤
    위트모어 박사를 찾기 위해 비밀 연구시설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그들이 그 안에서 마주한 것은 어디서도 본 적이 없는 생물체였는데...


[예고편 스틸컷]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1.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2.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3.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4.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5.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6.png

Rise of the Predator Main Trailer7.png


프레데터 라는 영화가 개봉합니다.
제목만 보고 시리즈로 개봉하는 프레데터인줄 알았는데 그냥 다른영화 인가 봅니다. ㅎㅎ
프레데터를 잼있게 봤었기에 제목에 낚였네요. ㅎㅎ
제목은 같지만 이건 다른 B급 괴생명체 영화 로 보입니다.
혹시나 제목만 보고 알고있는 프레데터로 잘못알고 보시지 않으시길.. ㅎ
뭐 괴생물 영화 를 좋아한다면 그냥 한번쯤 보는것도 나쁘진않을것 같네요.

날씨는 계속 더워지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Nice read. I leave an upvote for this article thumbsup

thank you for your mind :)

무료풀보팅이벤트 7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행운에 7등 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