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카이스크래퍼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Skyscraper Main Trailer - HD | 액션, 범죄, 드라마 (2018.07.11)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스카이스크래퍼
  • 개요 : 액션, 범죄, 드라마
  • 개봉 : 2018.07.11
  • 감독 : 로슨 마샬 터버
  • 출연 : 드웨인 존슨(윌 소여), 니브 캠벨(사라 소여)
  • 줄거리 :
    누구도 구하지 못한다면 내가 한다!
    세계 최고층 빌딩, 사상 최대의 재난
    역대 최악의 테러 집단을 향한 불꽃같은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예고편 스틸컷]

Skyscraper Main Trailer1.png

Skyscraper Main Trailer2.png

Skyscraper Main Trailer3.png

Skyscraper Main Trailer4.png

Skyscraper Main Trailer5.png

Skyscraper Main Trailer6.png

Skyscraper Main Trailer7.png

Skyscraper Main Trailer8.png


테러 액션 영화 가 개봉하네요.
액션 영화 하면 떠오르는 인물들 중 한명을 차지하는 드웨인존슨 이 나오는군요.
테러집단과 빌딩 에서 벌이는 액션 이라고 하니 예전 다이하드 가 생각나네요. ㅎㅎ
스토리 구성이 다이하드 와 비슷한것 같아요.
고층 빌딩 에서 테러범들에게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의 이야기.
액션 영화 이기에 딱히 스토리가 많이 중요하진 않아 보입니다.
얼마나 화려하고 멋있게 액션이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드웨인 존슨 이 나온다면 코믹액션 이든 정통액션 이든 어느정도 믿고볼수 있기에 기대가 되네요.
액션을 좋아한다면 볼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덥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