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묘필기: 제국의 서막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The Lost Tomb Main Trailer - HD | 액션, 모험, 미스터리 (2018.07.05)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도묘필기 - 제국의 서막
  • 개요 : 액션, 모험, 미스터리
  • 개봉 : 2018.07.05
  • 감독 : 나영창
  • 출연 : 이역봉, 당언
  • 줄거리 :
    독일에서 청나라 유물을 가져와 국가 기관에 넘기는 일을 하는 유학생 ‘우시에’는
    고묘의 지도가 담긴 백서를 발견하고 도굴단보다 먼저 고묘를 탐사할 계획을 세우지만
    백서도 도둑맞고 동료까지 도굴단에게 납치된다.
    뿐만 아니라 고대의 무덤으로 향하는 동안 우시에 일행은 끊임없이 미스터리 한 일들을 겪게 되는데…


[예고편 스틸컷]

The Lost Tomb Main Trailer1.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2.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3.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4.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5.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6.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7.png

The Lost Tomb Main Trailer8.png


중국 액션 영화가 개봉하네요.
중국에선 2015년 쯤 개봉한듯 한데요.
우리나라에는 이번에 개봉하네요. 중국 에서 도 꽤 흥행한 작품인듯합니다.
내용이나 예고편을 보면 툼레이더 나 인디아나존스 같이 고대 유물과 관련되서 일어나는 액션 영화인듯 하네요.
이런류의 액션영화를 좋아해서 기대가 되긴하는데 중국 영화 에선 특유의 과장(?) 된 액션들이 있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과장된 액션이 좋은 부분도 있는데 어색하게 들어가면 보면서 몰입에 방해가 되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뭐 평도 꽤 좋은것 같고 해서 이영화는 보기좋은 액션영화 였음 합니다.
고대유물 모험 액션 쪽을 좋아한다면 한번쯤 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더운날이 계속 되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