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허쉬[Olivia Hussey]

in #mov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종일 집에만 박혀있네요 오늘은 게을러서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를 소개드릴게요

바로 올리비아 허쉬[Olivia Hussey]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올리비아 핫세로 알고계신데

올리비아 핫세는 일본식 발음이라고 하네요 원래는 올리비아 허쉬가 맞습니다

올리비아는 1951년생으로 저희 부모님과 동갑이네요 ^^

올리비아 허쉬 하면 로미오와 쥴리엣이라는 영화로 가장 유명합니다

올리비아 허쉬가 로미오와 쥴리엣 영화를 촬영했을때 당시의 나이가 18살이었다고 하네요

극중 가슴노출을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당시 올리비아는 미성년자의 신분인지라

이점 때문에 각종 영화 시사회네 홍보활동때 참석하지 못하는 헤프닝도 있었다고 합니다

anigif.gif

anigif1.gif

anigif2.gif

anigif3.gif

anigif4.gif

위의 움짤은 인터뷰를 하는 장면인데요 저때 당시는 인터뷰 도중 담배를 아무렇지 않게

피는 시절이었죠 ^^ 지금보면 상당히 낫선 장면이기도 합니다~

올리비아 허쉬는 지금도 매우 건강하며 SNS로 활동도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녀의 딸인 인디아 아이슬리도 영화배우로써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리즈시절 미모는 역시 따라가지를 못하는군요 ㅠㅠ

올리비아 허쉬 앞으로 더욱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저런 청순한 아름다움을 그 이후로는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비쥬얼이 끝장났네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