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마포떡볶이 맛집 코끼리 분식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에 진짜 맛있는 떡볶이 집을 하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마포역 근처에 있는 코끼리 분식이라는 즉석 떡볶이 집인데요 정말 너무 맛이있어서 항상 스팀잇에 한번 글을 올려야지 하면서도 글을 못올린것이 너무 안타까워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떡볶이.jpeg

사실 즉석 떡볶이 보다는 그냥 완성된 떡볶이를 더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이곳의 떡볶이는 정말 차원이 다른 맛이 나거든요~ 아무래도 떡볶이에 들어가는 소스가 정말 맛있게 양념이 되어 있는것 같아요~ 집에서도 떡볶이를 자주 해먹곤 하는데 이런 맛이 잘 안나거든요~^^

입구.PNG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 안에도 사실 그렇게 넓지 않아서 손님들이 많은 식사시간에는 보통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곤 합니다.

메뉴.PNG
메뉴는 보시다싶이 몇개 없긴 한데 가격도 무척 저렴하고 여럿이 배부르게 먹어도 부담안되는 금액이라 참 좋아요. 단점이라면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는거.....

밥볶아먹기.jpeg
아무튼 떡볶이를 다 먹고 나면 남은 국물에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는데 이 맛이 또 일품입니다. 둘이가서 밥을 두개 볶아 먹으면 배가 불러서 못먹을것 같은데 맛있어서 다 먹게 되는 그런맛 입니다.

조만간에 또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아 그리고 즉석 떡볶이 임에도 불구하고 포장도 가능하니깐 자리가 없어서 불편하거나 가족들과 집에서 같이 먹고 싶을때에는 포장으로 주문한뒤 집에서 조리해 먹는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PNG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345-4

자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34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색감죽이네요 점심먹은지얼마안됐는데 먹고싶어집니다 ㅎㅎ

점심 식사 하시기 전에 보셨으면 더 맛있어 보이셨을꺼에요~ ^^ 댓글 감사합니다.

마포구.. 아 횡성이라 아쉬울 뿐이네요 ㅠㅠ
저희동네는 신전떡볶이 뿐인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횡성이라면 한우가 있지 않습니까~ ^^

와! 가격이 말도안되는 가격이네요 ㅎㅎ

셋이 배부르게 먹어도 13,000원 정도 나왔던거 같네요~ ㅎㅎ

이밤에 꿀꺽 ㅋㅋ 떡볶이 참 좋아라 하는데 살이 쪄서 요즘 피하고 있는 음식,,, 여고시절 많이 다녔던 떡볶이집 같아 정겹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아마 학교 앞에 있었으면 정말 대박났을 집이에요~ ㅎㅎ

즉석떡볶인데도 굉장히 저렴하네요!!!
여기 이름 들어본곳이예요 ㅎㅎㅎ 꼭 담에 가봐야겠어요! 맛있어보이네요~!!!

네네~ 정말 맛있어요~ ^^ 카드 결제 안되는거 꼭 참고하시구요~

비주얼이 정말 끝내줍니다!! 그런데 가격까지 더 끝내주네요!!~ ^^

정말 옛날 어렸을적에 먹던 떡볶이 맛입니다. 후회 안하는 맛이에요~ ㅋㅋ

즉석 떡볶이 완전 좋아하는데...
비주얼도 좋은데...가격에 다시 한번 놀랬네요;;;

동네에 있는 제대로 된 분식집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떡볶이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왕래했음 좋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