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마포 양고기 맛집 미방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먹었던 양고기집에 대한 첫 먹스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마포에 있는 미방이라는 양고기 집인데요 정말 제가 양고기를 먹어본집 중에 감히 가장 맛있게 먹어본 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미방1.PNG

솔직히 양갈비를 먹을때 약간 양고기 특유에 냄새가 날 수도 있는데 여기는 정말 냄새가 안나고 약간 소고기 스테이크도 아닌것이... 돼지고기도 아닌것이...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이 같이 터져나오는 정말 고급진 고기 맛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편이긴 한데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들과 한끼 맛으로 즐겁게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이렇게 굽기 시작해서~)
양갈비1.jpg

고기도 계속 직원분과 사장님이 먹기 좋게 구워주셔서 먹기 참 좋아요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양갈비2.jpg

(양고기엔 칭따오~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양갈비3.jpg

(위치는 여기있어요)
미방2.PNG

이상 저의 첫 먹스팀 포스팅이었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양고기가 몸에 그렇게 좋다네요..?
좋은 식당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소를 텍스트로 확실하게 적으시면
먹스팀 로봇이 약 1.5SBD 보팅해 줍니다~
그걸 놓쳤을 때에는..
댓글에
@먹스팀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12-1
이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1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이런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보자마자 배고파지는 사진이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요~

맛있겠네요ㅜㅜ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엄청 맛나 보여요.~^^

여기 진짜 식당 고급지고 맛도 고급져요~ ^^

@먹스팀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12-1

@antoniokt님!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지목했습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시고 포스팅해주시면 좋겠습니. 글을 올려 다른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보팅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힘드시면 넘어가셔도 좋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