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 삽겹살 맛집& 배우 연우진과 사진까지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제 친구놈이 맛집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제껏 사진도 안찍다가 스팀잇에 입문하고....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서^^
성수동 고기 맛집 "일미락" 을 소개해 보아요~~
간판.jpg
어둑한 저녁 7시 고향 친구들과 갔더랬죠!! 좌석이 많았는데요.....대기 손님이 많아서 한 30분 기다린 것 같습니다. 가실 때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으실 듯 합니다^^
메뉴.jpg
메뉴는 깔끔했구요! 소도 맛있겠지만 오늘은 삽겹살로 갑니다.
굽기전 고기.jpg
요즘 고기 맛집은 육즙을 생각해서 거진 두꺼운 고기가 나오죠!
반찬.jpg
앞치마.jpg
깔끔한 반찬과 위생적인 앞치마^^ 반찬은 좀 먹다가 찍어서 ㅠㅠㅠㅠ 죄송해유 ㅠㅠㅠ
고기.jpg
지글지글 제 친구 고독한 미식가님이 열고기 굽고 있네요~~ ㅈㄱㅈㄱ
스팀맥주 홀릭.jpg
그 사이 저는 스팀맥주를 만들어 ~ 홀릭 성공~ ㅎㅎ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삽겹살입니다.
마무리는 된장술밥으로! 근데 가격이 5천원... 좀 비싸긴 하네용 ㅎㅎ
된장술밥.jpg

이상하게 자꾸만 시선이 자꾸 우리 옆 테이블로 갑니다..........
왠 잘생기신 분이 옆 테이블에 계시길래 "전형적인 서울미남이군" 하며 있었는데
제 친구가 배우 "연우진" 님을 알아봤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사진한컷^^
연우진.jpg
동생인쥴 알았지미 ㅠㅠ 우리보다 한살 더 많으신.... 캐동안 형님이었지미-.-
가실 때 인사도 먼저 해주시고, 연예인 답지 않게 매너가 좋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흥하세요^^

일미락 가는길.png
일미락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13-160

p.s) 한번 올리고 나니 생각보다 제가 맛집을 너무 많이 알고 있네유...
담엔...대패 삽겹살과 청국장으로 주위 고기집 다 발라버리는 집을 안내할께요~~
그럼 담에 봐요~~

Sort: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고기 두께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
무엇보다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하다니 더욱 즐거우셨겠어요!!!

역시 분위기죠 ㅎㅎ 맛은 그 다음 ^^

아니 삼겹살 두께 실화입니까 ..... 굿이네요 ㅎㅎㅎ
덤으로 연예인과 사진까지 ㅎㅎ
식사 맛있게하세요 ^^

ㅎㅎㅎㅎ 머 어쩌다 보니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요!

저는 오늘 저녁 마늘돼지갈비 먹었는데,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연우진 갠적으로 좋아하는 연옌인데, 부럽네요ㅎㅎ

네^^ 고기는 매일 봐도 언능 싸서 입에 넣고 싶죠^^
연우진님은 훈훈하시더군요~~ 저는 남자라 악수만 했습니다 ㅋ

ㅎㅎ 맛있는거도 먹고 연예인도 보고! 즐거운 시간이셨군요 다음맛집도 기대합니다!

저는 표도르님 첨 봤을 때가 더욱 ㅎㄷㄷ 하더이다^^

대패 삽겹살과 청국장으로 주위 고기집 다 발라버리는 집을 안내할께요-> 대기타고 있을게요..ㅎㅎㅎㅎ

눌러붙지 않는 대패와 한숱깔로 동공이 확장되는....청국장!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ㅋ

캬~~~영자미식회 뺨치네요.캬..

지가요~ 한방에 기냥 가버렸습니다 ㅋㅋ
갑자기 엄마 보고 싶어 지실듯 ^^

와우 연예인과 사진 찍어보고 싶어요ㅋ

담엔 연예인 많이 찾는 맛집으로 소개해 드립죠^^

고기 두께가..ㅎㄷㄷ
증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네~~ 고기도 맛있고 학창시절 친구들과 있으니 분위기도 좋고요^^

제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셔서 놀러왔어요^^
앞으로 쭉~~ 함께 먹스팀 달려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연우진님!!!!!!!!! 진짜 훈남이네융~~ㅎㅎㅎㅎ
에스플로우님보다 눈에 먼저 들어왔어요.....(죄송죄송^^;;)

그러게요..... 사진찍고 올려야 하나..... 참....
배고팠는데.... 식욕이 싹 가셨습니다.....
증말 증말 감사합니다.... (꼬로록...)
ㅋㅋ 네 자주 뵐께요^^

정말 맛있었겠어요...스팀주!!!!

성의 없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연애인과 사진도 찍으시고 좋으셨겠어요..! @asflow님도 연애인 닮았는데...휘성!?!?

우영님도 닮으신듯... 인도 배우...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