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쭈꾸미볶음과 삼겹살구이 (feat. 천사님)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일상의 소소한 저희 저녁 메뉴를 공개해 봅니다. 천사님(아내)께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 두 가지를 모두 해주셨어요~ 매콤한 쭈꾸미 볶음과 얇은 삼겹살 구이예요~ 삼겹살은 대패 삼겹살 보다는 조금 두께가 있고, 일반 삼겹살 보다는 얇은 그런 느낌이네요~~

생각보다 쭈꾸미가 부각되게 찍지 못했네요~ 저 얇은 삼겹살 구이에 매콤한 쭈꾸미를 탁 올려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제대로 과식각 나오네요~~ ㅎㅎ

먹을 생각에 정신없이 침흘리고 있었는데, 천사님이 "자기~ 먹스팀 안올려?" 하길래, 요거 2장 간신히 남기고 저는 프라이팬 속으로 빠져버렸습니다~~ 저희 담이도 쭈꾸미 보고, 자꾸 낙지 낙지 하면서 정말 잘 먹네요~~ ㅎ

생각해보니, 다음엔 이 메뉴에 아삭하고 시원한 백김치까지 더해서, 천사의 삼합으로 만들어볼려구요~

매콤한 쭈꾸미볶음 + 얇은 삼겹살 바삭구이 + 아삭하고 시원한 백김치 = 천사의 삼합일거예요 ^*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천사님께서 하사해주신 쭈꾸미볶음과 삼겹살구이 ^^
맛있는 저녁식사시간읻 ㅚ셨을 것 같아요~~ ㅎㅎ
천사의 삼합 ㅎㅎㅎ 도 기대됩니당 :D

감사합니다~~ @siritable 님~ 천사님의 음식 솜씨가 담다르셔서 항상 행복한 식탁을 만들어주시네요~~ 저 역시도 천사의 삼합 기대해 봅니다 ^* ㅎ

그저 부러울 따름...ㅠㅠ

ㅎㅎㅎ 더 맛난거 드세요~~ ^*

햄버거 먹고 야근 중인데...ㅠㅠ
자괴감이 드는군요.ㅋㅋㅋ
편안한 밤 보내세요~

아~ 야근중이셨군요~~ 본의 아니게 죄송하네요~~ ^* 조만간 점심 밋업 하실까요~~ ㅎ

오옷 점심 밋업 좋죠! 청담동으로 갈까요? ㅎㅎ
세계님도 부르면 오실듯 하구요

네~ 청담동에서 뵈어요~ 저희 사무실쪽으로 초대드릴께요 ^*

운동하고 와서 겨우 요거트에 바나나를 먹고 있습니다만..
잘못 들어온 것 같아 뒤로가기를 살포시 눌러야할 것 같아요.
배고파요 흐윽 ㅠㅠ

헛~ 홈슐랭님, 특별히 관리하실 상태가 아니신걸로 알고 있는데~ 11자 복근 핫바디를 만드실려고 그러시는 건가요? 운동하시더라도 가끔 맛난 걸로 스트레스 줄이세요 ^*

Thanks for your nice post

Thank you~~

I live in inchon sogusong friend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 눈호강하고갑니다~!

생각보다 반응들이 좋으셔서~ 감사합니다 ^*

오마이갓 지금 이 새벽에일어나서 스팀잇 들어온게 잘못이네요... 넘 맛나보입니다>.<

제 최애 메뉴라~~ ^* 정말 맛있긴 해요~~ ㅎ

여기는 이제 저녁 시간입니다. 김치전 하나하여 먹을겁니다!!!

김치전 그것도 좋네요~ 고소한 밤막걸리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

우와~~~!!저도 먹고싶어요~~~

네~ 쉽게 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beatblue 님!!우와 삼겹살 구이에 쭈꾸미라니?!!! 삼겹살을 깔고 쭈꾸미를 위에올려서 싸먹으면 ㅠ_ ㅠ...배가고파지는 거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